사랑스love

반응형


결혼 전에 남편이랑 어머니랑 함께 왔던 하나돈까스에 이번에는 아이랑 어머니랑 셋이 방문했다.


이렇게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넘 편하다.
그리고 주차해 주시는 직원분도 계시다.


히나돈까스는 다른 지점들도 있지만 난 남천점에서만 여러 번 먹어보았다.


불빛 때문에 메뉴 찍기가 힘들었다. ㅎㅎ


가게 내부는 넓은 편이다.
우리는 바깥쪽에 앉았다가 음식이 나오기 전에 룸에 자리가 나서 자리를 옮겼다.
아이 의자도 있어서 좋다.


내가 시킨 스페셜 세트 18,000원
여러 가지 다 먹고 싶을 때 좋다.
생선까스도 나오는 게 좀 아쉬웠다.
고기 돈까스를 좀 더 먹고 싶었기에 ㅎㅎ
무튼 오랜만에 먹어도 확실히 바삭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어머님이 시키신 김치치즈나베 13,000원


나올 때 아이스티나 커피도 후식으로 먹을 수 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편하고 맛있게 먹고 올 수 있었다.
부산 돈까스 맛집으로 추천한다.

 

 

 

 

 

브리즈번 셔우드 돈까스 맛집 카츠코 KatsuCo

작년에 카츠코라는 돈까스 맛집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그런데 우리 집에서 차 타고 40분 거리다... ㅎㅎㅎ 이번에 그쪽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카츠코까지 다녀왔다. 오전 11:00- 오후 3:00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