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시험이 끝나서 정말 오랜만에 친구와 만났다.

3년만이넹 ㅠㅠ

 

 

내가 살 덜 찌는 걸로 먹자고 해서, 어디를 갈까 하다 산오징어 나라로 들어갔다.

산오징어나라도 조치원에서 꽤 오래된 식당인데 어쩌다 보니 이번이 두 번째 방문이다.

 

 

신발을 벗고 앉아서 먹을 수 도있고, 그냥 의자에 앉아서 먹을 수도 있다.

앞에는 오징어 그림이 크게 있는데 식사하고 계신 분들이 있어서 일부만 찍었다 ㅎㅎ

 

 

산오징어회 같은 경우는 싯가다.

 

 

우리는 사장님이 추천해 주신 메뉴로 골랐다.

김치전과 콩나물국이 먼저 세팅된다.

 

 

오징어 회, 오징어 튀김, 오징어 내장찜이 나왔다.

 

 

오징어 내장찜 따뜻하고 부드럽고 넘넘 맛있었다.

 

 

오징어회도 달큰한 맛이 나서 참 맛있었다.

국수처럼 호로록호로록 :)

근데 튀김이 별로 바삭하지 않았던 거 같다. ㅠㅠ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하도 수다 떠느라 빨리 안 먹어서 그럴 수도...ㅎㅎ

무튼 오징어 회가 먹고 싶을 땐 조치원 산오징어 나라를 추천한다.

 

 

 

 

 

평점좋은 세종 조치원 횟집 추천, 바다향 횟집

집 근처에 있는 바다향 횟집이 꽤 오래됐는데, 지금까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 회는 바닷가에서 먹어야 된다는 생각에 동네 횟집은 이용을 안했던거 같다. 이번에 한국에 온김에 부모님과 방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