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3년 전에 한국에 왔을 때 반올림 피자가 먹어보고 싶었는데 세종에만 지점이 있고, 조치원에는 없어서 못 먹었던 적이 있다.🥲
이번에는 찾아보니, 반올림피자 조치원점도 생겨있었다 ㅎㅎ


치즈오븐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찹쌀치즈볼까지 추가로 시키니 금액이 훅훅 오른다.


90분의 기다림 끝에 받은 반올림 포텐피자...
앞으로 반올림 피자 먹으려면 더 빨리 시켜야겠다.
무튼 네 가지 맛 모두 맛있었다.

핫 치킨 쉬림프 피자가 매운맛 때문에 가장 기억에 남는다.
한 가지 맛 고르기 어려울 때나, 여러 가지 맛보고 싶을 때에 시켜 먹기 정말 좋은 것 같다.


소보로 도우는 처음 먹어보는데 도우도 맛있었다.


뜨거워서 조심조심 열어야 하는 스파게티와 치즈볼.


아이 손은 사진보다 빠르다.


그냥 평범한 맛일뻔 했지만, 약간의 매콤함이 추가되어 더 맛있었던 치즈오븐 스파게티.


무난하게 맛있었던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약간 달콤해서 맛있었던 치즈볼까지 전부 맛있게 먹었다.
너무 느린 거 빼고 음식맛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다.

 

 

 

 

 

 

 

조치원 맛집 조치원 배달맛집 4곳 소개

오빠가 시켜준 조치원 배달 음식들로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오빠 돈 가족 먹 ㅋㅋ 1. 조치원 꾸브라꼬- 숯불 치킨 아이가 있다 보니 튀긴 치킨보다는 구운 치킨을 먹으려고 하는 편이다. 나는 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