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빠가 시켜준 조치원 배달 음식들로 포스팅을 해보려 한다.
오빠 돈 가족 먹 ㅋㅋ

 



1. 조치원 꾸브라꼬- 숯불 치킨

 


아이가 있다 보니 튀긴 치킨보다는 구운 치킨을 먹으려고 하는 편이다.
나는 내 마음대로 두 마리 세트를 시켰다.
순살로 변경하고 배달비 추가되니 3만 원은 그냥 넘어버린다.


치킨, 무, 펩시를 가져다주신다.


순살은 100% 닭다리 살이라고 한다.
그래서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게 먹을 수 있었다.
양념은 적혀있는 것처럼 맵달 맵달 했고, 소금구이는 개인적으로 살짝 심심했다.
하지만 숯불 맛이 나고, 양념소스도 듬뿍 들어있어서 양념에 찍어가며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2. 조치원 깜돌이 짬뽕


간짜장 8,000
깐풍기 30,000


오빠의 추천으로 간짜장을 시켰다.


열심히 비벼서 먹어보니 내가 좋아하는 불향도 난다.


깐풍기는 맛있으면서도 속이 아플 정도로 매웠다.
매운 음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 듯.
이름이 깜돌이 짬뽕이니까 다음번에 짬뽕도 먹어봐야겠다.

 

 

 



3. 조치원 대학피자


조치원에 꽤 오래된 피자집이다.
피자 먹고 싶으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기도 하다.


피자+구운 순살치킨 세트메뉴
크림 고구마 피자로 골랐다.
고구마 무스가 가득가득♡

 

 




4. 조치원 다성 왕족발보쌈


조치원 황금 족발을 좋아해서 거기서만 먹는데 시키려고 하니 오픈 전이라 가성비 좋다는 다성 왕족발 보쌈에 주문해보았다.
앞다리살만 이용하신다더니 족발도 부드러우면서 쫄깃하고 양도 마음에 들었다.
비빔막국수랑 야채도 엄청 듬뿍 챙겨주심!

나는 아직 배고프다.

아직 가봐야 할 곳과 먹어야 할 곳이 많다. ㅋㅋ

 

 

 

 

 

 

세종시 조치원 맛집 추천

조치원이라는 곳은 세종시 긴 하지만 작은 읍이에요ㅎㅎ 저의 고향이기도 하지요 작년 12월에 한국에 가서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사진도 찍어 올려고 했는데...😭 호주는 분위기가 올해도 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