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가족 모임이 있어서 내가 케이크를 준비하기로 했다.
우리는 호주에 있어서 잘 챙겨드리지도 못하니, 인상 깊은 멋진 케이크를 준비하고 싶었다.


예전에 청주에서 엄청 예쁜 꽃케이크를 판매한다는 걸 보고, 혹시 부산에도 있나 검색해보니 비슷하게 꽃 케이크 판매하는 가게를 발견할 수 있었다.


카톡으로 예약하고 찾으러 가는 길, 간판이 예쁜 동백꽃 그림인데 찍지 못했다ㅜㅜ


입구부터 예쁨 뿜뿜


가게 안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눈길을 끈다.


귀엽고 예쁜 초들도 판매하고 계신다.


꽃은 한송이 사고 싶었는데, 이제 꽃 판매는 안 하신다고 한다.
이 꽃들은 케이크에 올라가는 꽃들이라고 하심.


너무 예뻤던 분홍 카멜리아 꽃 케이크.


가족분들이 너무 좋아해 주셨다.

 

또 다른 기념일에 준비했던 보라색 카멜리아 꽃 케이크.
다른 디자인도 많지만 카멜리아 꽃 케이크가 가장 인상 깊게 예쁜 것 같아서 내가 좋아하는 보라색으로 색만 바꿔 주문해 보았다.

 


케이크는 크림도 엄청 부드럽고, 빵도 부드럽다.
많이 달지도 않고 느끼하지 않아서 더 좋다.

원데이 클래스 한번 배우고 싶었는데 너무 바쁘셔서 이제 안 한다니 아쉽다ㅜㅜ
모양에 반하고 맛에 반하는 동백아가씨 꽃 케이크 특별한 날을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