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부산에서 KTX타고, 대전역에서 한번 갈아타는데 눈길을 사로 잡는 것이 있었다.


바로 이 핑크색 손막걸리!
짐도 많고 아이도 챙겨야 하지만, 이 막걸리의 맛도 넘나 궁금한 것 👀


한병씩도 판매하시냐고 여쭤보니 판매하신다고 한다.
아가야 뭐하니 ㅎㅎ


예쁘게 진열된 막걸리들


뚜껑을 열때는 천연탄산에 주의하라고 한다.


복순도가 손막걸리 가격


짐을 바리바리 들고 집에 빨리 가서 마셔볼 생각에 신난다 ㅎㅎ


분홍색이 너무 가라 앉아있어서 살살 섞어준 다음에 조심히 여러번 나눠서 뚜껑을 열었는데, 그래도 살짝 넘쳤다.


울산에서 만들어지는 막걸리인가 보다.


밥 그릇에 따라서 마셔 보았다 ㅎㅎ


탄산이 톡톡톡톡
마셔보니 약간 시큼하다.
산미가 있다고 표현하는 게 더 좋겠지? ㅎㅎ
탄산이 있다보니 약간 음료 같기도 했다.
예쁜 분홍색 막걸리, 선물용으로도 괜찮을거 같고 한번쯤은 마셔봐도 좋을거 같다.

 

 

 

 

 

예산 사과 와인 '추사' 맛보기 애플 와인 선물로 좋은 우리 술

오빠가 등산을 다녀오며, 부모님이랑 먹어보라고 와인을 사다 줬다. 아마 부모님 결혼기념일 겸 사 온 것 같다. 종이가방에서 꺼내보니 깔끔하면서 포인트가 예쁜 박스가 나온다. 박스를 열어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