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지난번에 석류 콜라겐을 처음 먹어보고,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아 나도 다시 한번 먹을 겸 구매하게 되었다.
선물용은 괜히 이름이 많이 알려진 고려은단 제품이 더 좋을것 같아서 고려은단 제품으로 구매해 보았다.


이번에 일단 네박스를 주문했는데, 아무래도 더 주문해야 될 듯하다.


유통기한은 아주 넉넉하다.


두 개는 선물용이라 쇼핑백도 두 개만 신청했다.


고려은단 석류 콜라겐 젤리스틱은 두 종류인데,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이 들어간 것과 안 들어간 것으로 나뉘고, 둘이 5,000원 차이가 난다.
나는 피부에 더 도움이 될까 해서 엘라스틴 히알루론산이 들어간 제품으로 구매했다.


하루 1포만 먹는 건데, 넘 맛있어서 더 먹고 싶다 ㅎㅎ


박스를 열면 20g × 14포가 들어있다.

 


1포에 담은 피부 속 진피의 3대 구성 성분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콜라겐

스페인산 석류농축액 16,000mg

평균 분자량 500Da
저분자피쉬콜라겐 2,000mg

탄력성이 높은 단백질인 엘라스틴 100mg

피부 조직 내 존재하는 히알루론산 120mg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스틱형 젤리

그렇다고 한다.


까는 건 깔끔하게 잘 안 까져서 불편하다.
쫀득쫀득 탱글탱글 새콤한 것이 맛은 아주 좋다.


피부를 위해 직접 사 먹어도 좋고, 여자들에게 선물할 일 있으면, 부담스럽지 않은 가벼운 선물용으로도 좋은 것 같다.

 

 

 

 

 

내추럴 박스 석류 콜라겐 젤리 저분자 피쉬 콜라겐 선물로도 좋아요

새 언니가 엄마 드시라고 석류 콜라겐 젤리를 사 왔다. 여자라면 관심이 가는 그 단어 '콜라겐' ㅎㅎ 석류 콜라겐 젤리를 처음 봐서 너무 맛보고 싶어졌다. 석류 과즙 농축액 93.2%와 저분자 피쉬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