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새 언니가 엄마 드시라고 석류 콜라겐 젤리를 사 왔다.

 

 

여자라면 관심이 가는 그 단어 '콜라겐' ㅎㅎ

석류 콜라겐 젤리를 처음 봐서 너무 맛보고 싶어졌다.

석류 과즙 농축액 93.2%와 저분자 피쉬콜라겐 5%가 들어있다고 한다.

 

영양정보
원재료명

 

영양정보와 원재료 명도 마음에 든다.

 

 

한 방울의 물도 넣지 않았다는 문구 역시 참 마음에 든다. ㅎㅎ

 

 

먹어보니 맛이 진하고, 새콤하고, 젤리라 식감도 좋다.

1일 1포만 먹어야 하는데 자꾸 더 먹고 싶어서 다음날이 기다려진다. ㅋㅋ

엄마, 와이프, 여자 친구, 친구들 선물용으로도 너무 괜찮은 듯싶다.

엄마랑 같이 먹고 더 시켜 먹어야겠다.

 

 

 

 

 

 

천호엔케어 석류즙과 농협홍삼 한삼인 홍삼플러스

이번에 집들이하면서 손님 한 분이 나를 위해 천호엔 케어 제품 석류즙을 사다 주셨다. 70ml x 30개입 한국에서 구매하면 2만원 정도면 구매 가능하지만, 호주로 넘어오면 $50이 훌쩍 넘어간다. 😭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