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두유는 무조건 좋은 건 줄 알고 아이가 어릴 때 두유를 자주 줬었다.

알고 보니 설탕이 많이 들어 있다고... ㅠㅠ

 

 

이번에 부모님이 드시는 건국 약콩 두유를 아이도 먹이고 나도 먹어보았다.

 

 

한 박스에 20포가 들어있다.

아이의 손은 사진 찍는 속도보다 빠르다. ㅎㅎ

 

 

국산 검은콩과 쥐눈이콩이 들어갔다고 한다.

 

 

당류가 적어서 마음에 든다.

 

 

흔들어서 컵에 따라보았다.

검은콩을 사용해서 일반 두유와는 확실히 색이 다르다.

 

 

내가 콩 불렸다 삶아서 갈아먹는 그 맛이 났다.

아이는 내가 콩 불려서 갈아주는 건 뭐가 씹히니까 안 먹으려고 하는데, 이 제품은 생각보다 꽤 마셔주었다.

단맛은 없지만 고소하고 담백한 맛으로 건강을 위해 마시기에 좋은 것 같다.

건강한 간식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홈메이드 검은콩 두유 만들기 자라나라 머리 머리!

오늘의 요리 아기가 두유를 좋아하는데 첨가물도 좀 걱정이고 어차피 저도 검은콩을 꾸준히 먹어야 되기 때문에 검은콩으로 두유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유튜브에서 알토란을 보고 양만 조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