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택배 왔다~~~!!!


호주에서는 택배를 거의 안 시키고 살다가 요즘 택배 뜯는 재미에 살고 있다. ㅎㅎ


한국에 와서 첫 번째로 받았던 제품은 바로 청미정 다시마 샴푸이다.
레전드 템이라고 누가 올린 글을 보게 됐는데 다시마 알긴산 성분이 머리카락 사이사이 숭숭 구멍 난 곳을  채워줘서 머릿결이 차분, 단단해지고, 단백질을 공급해서 머리카락이 훨씬 굵은 느낌이라는 말에 영업 당해 버렸다. ㅎㅎ
호주에서부터 한국 가면 얼른 사용해보고 싶었던 제품이다.


샴푸에 크게 관심이 없어서 그때그때 세일하는 제품만 사용하다가 샴푸 치고 비싸지만 배송비를 아끼기 위해 두 개를 사 보았다.


다시마 성분 78.625%
나머지 성분들도 좋아 보인다.
찾아보니 임산부, 어린아이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한다.



박스를 열어보니 딱 다시마 우린 물 색이 난다. ㅎㅎ
한 일주일 정도 다시마 우려서 헤어팩도 했었는데 집에서 아이 보면서 하는 게 힘들어서 그만뒀었다.
지금 2주 정도 사용했는데 머릿결이 많이 건강해진 느낌이다.
평소 쓰던 샴푸 같은 향이 아니고, 거품이 일반 샴푸들보다 덜 나는 느낌이긴 하지만 계면활성제 같은 성분이 없으니 그 정도는 눈감아 줄 수 있다.
탈모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미리미리 관리를 잘하기 위해 꾸준히 써봐야겠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