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6년만에 친한 동생을 고속터미널에서 만났다.
신세계에서 밥 먹으려다, 적당한 곳을 못찾아서, 지하를 돌아다니다, 웨이팅이 가장 없길래 일단 들어갔다.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94 지하 1층 22호
고속터미널역 1번출구에서 152m

매일 11:00 - 22:00


편하게 먹기위해 뼈없는 순살로 2인 시키고, 치즈를 추가했다.
그리고 아이가 있으니까 1단계 순한맛으로 시켜야했다.


점심시간이라 손님으로 꽉~ 차 있었다.
밑반찬은 김치, 동치미, 무 피클이 나왔고 밥은 따로 주문해야한다.


순살이라 먹기 편하고 치즈가 아주 듬뿍 올라가있다.


당면은 기본적으로 넓적당면이 들어가나보다.
당면양도 꽤 많이 들어있었다.
매콤한 맛이 들어갔으면 더 좋았겠지만 순한맛도 괜찮았다.
버스 시간때문에 급히 들어가서 먹고왔지만, 음식도 꽤 빨리 나오고 잘 먹고나온거 같다.
찜닭 한상이라는 1인 한상메뉴도 팔고 있어서 혼밥하기에도 좋을듯 싶다.

 

 

 

 

세종 조치원 두마리찜닭 압도적 1위 로제 찜닭 맛보기

오빠가 찜닭을 사주겠다고 골라보라고 하길래, 어디서 먹을까 검색을 하다 두찜 찜닭을 먹기로 했다. 나는 찜닭 하면 간장 찜닭만 생각했는데, 찜닭 종류가 많아져서 신기했다. 압도적 1위라는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