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한국에 올 때마다 안경, 선글라스, 렌즈를 맞춰가고 있다.
3년 만에 한국에 들어왔기 때문에 이번에도 당연히 안경을 맞추러 갔다.
그때그때 가까운 곳에서 맞추는 편인데, 이번에는 아버님이 다니시는 개금에 있는 안경세상으로 가보았다.


안경세상

주소: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484
(개금역 1번 출구에서 323m)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전화번호: 051-893-9613


남편이랑 나는 시력 검사부터 다시 진행했다.
나는 왼쪽 시력이 약간 좋아져 있었다.
호주에서 몇 년씩 살다올때마다 그렇다 ㅎㅎ
둘 다 시력이 나쁜 편은 아닌데 난시가 있어서 안경이나 렌즈가 필요하다.


다양한 상품중에 남편은 일단 안경테 두 개를 골랐다.
안경을 고르자마자 빠르게 안경을 맞춰주셨다.


안경사 님이 안경을 맞춰주시는 동안 선글라스도 골랐다.
이것저것 많은 디자인을 꺼내주시면서 편하게 써보도록 해주셨다.

우리가 한참 안경이랑 선글라스 고르는 동안 많은 분들이 다녀가셨는데 직원분과 사장님이 친절하고 꼼꼼하게 손님을 받는 모습이 좋아 보였다 🙂


나의 픽!


아이들 안경이랑 선글라스도 보인다.


온 김에 아이 선글라스도 하나 구매했다.
유아 젖병 소재로 만들어졌다고 설명해 주셨는데, 확실히 플라스틱으로 만든 제품이랑은 달랐다.
구부려도 멀쩡 👍

호주에서 구매한 플라스틱 제품은 벌써 몇 개나 아이가 분질러 먹음...


선글라스 3개
안경 2개
렌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잘 맞추고 온 것 같다.
(3년 전에 다른 곳에서 도수 넣은 선글라스 2개만 맞췄는데 많이 비쌌다ㅜㅜ)

참고로 안경은 당일날 바로 받을 수 있었고, 도수 넣은 선글라스는 다시 방문해서 받아 올 수  있었다.


아이는 선글라스가 마음에 드는지 집에서도(ㅋㅋ) 차에서도 잘 쓰고, 자동차 모양 안경집도 아주 좋아한다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