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카페 오늘은 집 근처에 있는 카페라 종종 이용하고 있다.


주소: 세종 조치원읍 충현로 59


영업시간: 월~토 09:00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44-863-7022


카페 내부는 작지만 아늑하다.


작은 카페지만 화장실도 내부에 있다.


물 하나도 신경 쓰신 게 보인다 :)


겸댕이 강아지는 아침에 커피 사러 방문할 때마다 있었다.
가까이 가면 좋아서 어쩔줄을 모르는데, 이 강아지가 일어나면 우리 아들 만했다 ㅎㅎ


카페 오늘 빵은 방부제와 개량제, 유화제 등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원두도 직접 로스팅하신다고 한다.


애플주스, 딸기마스카포네 생크림 케이크, 르뱅쿠키, 티라미수도 판매하시고


소제지 크루아상, 먹물 고르곤 졸라 쿠루아상, 스콘, 플레인 크로플


소금빵, 에그타르트, 초코 크루아상, 초코 크로플도 판매하신다.

예전에 비해 빵 종류가 많이 없어지고, 또 바뀌고 그렇다.


남편은 조치원에 있는 동안 아이 어린이집 버스 태우면 카페 오늘 커피가 맛있다고, 항상 여기서 아아를 사다 먹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에티오피아와 클래식 원두 중에 고를 수 있는데 남편은 클래식 (쌉싸름한 다크초콜릿 같은 커피)으로 사다 먹었다.


나는 내가 찾던 스타일의 크로플을 카페 오늘에서 찾아서 남편이 커피사러 가면 따라가서 크로플을 사다 먹었다 ㅎㅎ
고메 버터를 넣고 만들었다고 하는데 풍미도 좋고 바삭 달달한게 넘 맛있는 플레인 크로플이었다.
소금빵도 사먹어 봤는데 바로 다시 구워주셔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

카페 오늘 커피,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한다.




 

조치원 카페 가가 Cafe GAGA 마카롱 맛집

카페 가가는 처음 생겼을 때부터 가끔 방문하던 곳이다. 마카롱도 너무 맛있게 잘 만드시고 요거트 스무디도 맛있어서~~ 이번에 기차시간이 애매하게 남아서 언니와 다시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

arimarim.tistory.com

 

 

조치원 카페 추천 예가807 YEGA807 음료와 디저트가 맛있는 집

어머님이 조치원에 잠시 들르셔서 카페를 찾아다니다 우연히 들어가게 된 카페가 있다. 아침 9시가 막 넘은 시간이라 그냥 일단 오픈한 곳을 찾아간 거다. 이름은 예가807, 조치원 죽림리 럭스 스

arimarim.tistory.com

 

 

커피마마퀸 조치원점 왕큰와플, 크로플 카페 디저트 카페

커피 마마퀸은 조치원 대동초등학교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다. 아이랑 오며 가며 크로플 사 먹으려고 봐 놓았던 카페이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가게 사정으로 문이 닫힌 날 갔다. Open 8:30 Close 7: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