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카페 가가는 처음 생겼을 때부터 가끔 방문하던 곳이다.
마카롱도 너무 맛있게 잘 만드시고 요거트 스무디도 맛있어서~~

이번에 기차시간이 애매하게 남아서 언니와 다시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었다.


사진 각도 때문에 카페 기기처럼 보이기도 한다. 😅
오랜만에 갔더니 예전이랑 인테리어가 바뀌고, 가게가 더 넓어졌다.


시그니처가 완전 내 스타일, 하지만 이번에는 먹지 못했다.
다음번에 꼭 먹어봐야지!


운영시간

월~토 Open 09:00
Close 22:00

일 Open 10:00
Close 21:00


저기 멀리 보이는 로스팅 기계가 굉장히 비싸다고 들었다.
저런 기계도 있는걸 보니 커피도 제대로 하시는 것 같다.


디저트는 머핀, 미니 피칸 파이도 보이고


다양한 마카롱들과 롤 케이크도 보인다.
여기 소금빵이 또 그렇게 맛있다고 들었는데, 내가 갔을 땐 이미 다 팔리고 없었다.ㅜㅜ


음료 종류가 아주 다양하다.
최근에 기대하고 갔던 대형 카페들의 얼마없는 음료 메뉴에 실망해서 이런 거 넘 좋다. ㅎㅎ


아메리카노 종류가 두 개인데, 하나는 거북이 아메리카노로 묵직한 바디, 고소하고 다크 한 초콜릿 맛의 여운 있는 단맛이 특징이라고 한다.
토끼 아메리카노는 깔끔한 바디, 기분좋은 과일의 산미가 특징이라고 한다.
나는 거북이 아메리카노만 조금 맛 봤는데 맛이 좋았다.
마카롱도 종류별로 다 구매했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다...ㅜㅜ
어쨌든 조치원에서 맛있는 수제 쿠키, 맛있는 마카롱, 맛있는 커피, 맛있는 요거트 음료 (다 내가 먹어본 것들만 적음)가 있는 카페를 찾는다면 카페 가가를 추천해 본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