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한 달 만에 또 부산에 가게 되었다.

또 먹부림 시작...ㅎㅎ

처음으로 들른 가게는 아이랑 먹기 좋게 고깃집으로 선택했다.

 

 

가족 외식하기 좋은 이랴이랴로 선택.

 

 

주차장에 차를 대면 옆에 들어가는 문이 보인다.

 

 

오호~ 수영구의 모범음식점이군!

 

 

이랴이랴 메인 메뉴 (발 사진 죄송... ㅎㅎ)

 

 

이랴이랴 점심 특선 메뉴

 

 

이랴이랴 사이드 메뉴

 

 

가게는 개별 룸도 있고 넓은 편이라 가족 외식하기에 좋다.

당연히 아기 의자도 있음!

 

 

파절이, 샐러드, 상추, 고추, 마늘, 백김치, 쌈무, 케일 장아찌, 양파점일 까지 야채가 이것저것 많이 나온다.

나는 특히 케일 장아찌가 맛있었다.

 

 

우리는 직원분의 추천을 받아 안창살 주무럭을 주문했다.

내 입맛에는 단짠단짠 괜찮았는데 어머님 입맛에는 너무 달다고 하셨다.

소금구이로 시킬걸...

 

 

상에 이것저것 많이 올리면 좁아서 불편한데 이런 세심한 배려 넘 좋다.

쭉 빼서 고기만 따로 올릴 수도 있고, 옆에 영수증 꽂이도 있다.

 

 

사이드 메뉴에는 냉면이 없고 밀면만 있다.

어머님이 시키신 물밀면, 살 얼음만 봐도 시원해 보인다.

 

 

내가 시킨 비빔밀면, 역시 나는 자주 접하던 쫄깃한 냉면이 더 좋은 듯 ㅋ

 

 

그래도 야무지게 비벼서 고기와 함께 맛있게 먹었다.

 

 

후식으로 이렇게 아이스크림도 퍼 먹을 수 있다.

나처럼 아이가 있는 집은 완전 Good!

 

 

어른들은 1층 매장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커피를 마실 수 있다.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인데 이랴이랴 광안점에 BTS도 왔다 갔다고 한다.

사진도 있다는데, 나는 왜 못 본 건지 ㅠㅠㅠ 뭐 동시간에 들른 것도 아니지만 괜히 아쉽다 ㅋㅋ

 

 

 

 

 

부산 돈까스 맛집 하나돈까스 남천점 수영, 광안 맛집 돈까스 전문점

결혼 전에 남편이랑 어머니랑 함께 왔던 하나돈까스에 이번에는 아이랑 어머니랑 셋이 방문했다. 이렇게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넘 편하다. 그리고 주차해 주시는 직원분도 계시다. 히나돈까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