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공주 공산성을 돌고 내려오니 많은 카페들이 보인다.


카페마다 공주밤빵이라고 크게 쓰여 있는 걸 보니 역시 밤이 유명한 공주답게 밤으로 만든 디저트들을 팔고 있는 모양이다.


어디가 유명한지는 모르겠고, 우리는 그냥 공주밤빵이 아닌 공주'쌀'밤빵이라고 크게 쓰여있는 곳으로 향했다.


토실이쌀밤빵

주소: 충남 공주시 백미고을길 5-13

 

영업시간: 매일 09:00 - 21:00

 

전화번호: 0507-1337-5397


토실이 쌀밤빵 선물용 10구 2박스를 주문했는데


쌀밤빵이 있어야 할 자리가 텅텅 비어있었다.

아마 이때 공주 밤축제가 열려서 공산성과 공산성 근처에 사람이 더 많았던거 같다.


밤빵이 꽤 오래걸려서 옆에 카페메뉴에도 눈길이 간다.
참고로 밤양갱도 판매중이다


다른 음료들은 다른 카페에도 많아서 별로 안 궁금한데 밤라떼가 궁금해졌다.

예전에 집에서 혼자 마롱라떼 만들어 봤었는데 별로 맛이 없어서 실패했었다ㅋㅋ


100% 공주알밤을 사용한 따뜻한 밤라떼 한잔과 시원한 밤라떼 한잔, 바밤바 맛이 난다.
달콤해서 맛있었다 ㅎㅎ
앞 카페에서 밤 아이스크림도 파는데 그것도 먹어볼걸 그랬다.


한참을 기다려 받은 토실이 쌀 밤빵

토실이쌀밤빵은 대한민국 제과기능장 여성 1호이자 SBS제 139회 화과자 최강달인 이인숙 달인이 100% 우리 쌀과 공주알밤을 사용하여 구워만든 웰빙빵이라고 한다.


밤 안에 밤 있다.


쌀로 만들어서 촉촉하고 보드라운 빵 안에 공주 알밤과 밤앙금이 들어있다.
생각보다 많이 달지는 않았다.
우리는 나오자마자 바로 먹었는데 붕어빵처럼 약간 시간이 지나고 먹어야 더 맛있었을 거 같다.
개인적으로는 밤빵보다 밤라테가 더 맛있었다.
입맛이 다 다르므로 공산성에 놀러 간다면 한 번쯤은 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

 

 

 

 

 

 

충남 공주 가볼만한 곳 유네스코 세계유산 공주 공산성 성곽 산책

오빠 부부와 부모님과 함께 조치원 근처에 어디를 후딱 놀러 갔다 올까 하다, 조치원에서 40분 걸리는 공주에 공산성을 가보게 되었다. 주소: 충남 공주시 금성동 53-51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