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공주 공산성에 들렸다가 저녁을 먹기 위해 용뎅이 매운탕 집을 갔다.
집에서 가까운 고복저수지 도가네 매운탕도 유명하긴 하지만 공주 다녀오는 길에 매운탕 맛집으로 유명한 용뎅이네도 가보기로 한 것이다.


용뎅이 매운탕
(간판은 용뎅이라고 적혀있는데 인터넷에는 자꾸 용댕이라고 나온다)

주소: 세종 연동면 태산로 163-6

영업시간: 평일 11:00 - 20:30
라스트오더 19:30

주말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00

전화번호: 044-864-9068


전체 테이블석이지만 신발은 벗고 들어가야 한다.


야외자리는 추워서 아무도 없었다.
지금은 천막을 쳐 놓았지만 평소에 천막이 없을 때 야외자리에 앉으면 금강뷰를 보며 먹을 수 있다고 한다.


메뉴는 메기매운탕 하나이다.
(공기밥 별도)


원산지는 전부 국내산이다.


밑반찬은 다섯 가지


메기매운탕도 금방 나온다.


 


미나리 숨이 죽을 정도로만 한번 팔팔 끓여주고 먹어보았다.


크~~ 일단 국물이 진하고 시원한 것이 너무나도 진국이다.
메기도 많이 들어있고 또 살이 실해서 먹을 게 많다.
특히 비린내가 안 나서 더 좋았다.
수제비는 어찌나 쫄깃쫄깃 맛있던지, 수제비집 하셔도 대박 났을 듯 ㅋㅋ


수제비가 워낙 맛있어서 수제비 추가해 달라는 말이 많았는지 추가가 안된다고 적혀있다.


매운탕이 워낙 술을 부르는 맛이라 복분자주도 한잔씩 마셨다. 달달하다~ ㅎㅎ


남편은 라면을 넘나 좋아해서 배 불러도 라면사리를 시켜야 된다.
라면사리 시키면 알아서 조절해 먹으라고 추가육수도 주심.


용뎅이 매운탕에서 저녁 만족스럽게 잘 먹고 금강뷰까지 잘 보고 왔다 :)

 

 

 

 

 

 

 

충남 공주 가볼만한 곳 유네스코 세계유산 공주 공산성 성곽 산책

오빠 부부와 부모님과 함께 조치원 근처에 어디를 후딱 놀러 갔다 올까 하다, 조치원에서 40분 걸리는 공주에 공산성을 가보게 되었다. 주소: 충남 공주시 금성동 53-51 운영시간: 매일 09:00 - 18:00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