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조치원 황금돼지는 집 근처에 있는 고깃집이지만 살면서 한 두 번 정도밖에 가지 않았다.
너무 가까워서 그동안 소중함을 몰랐던 거 같다 ㅎㅎ

이번에 호주로 돌아오기 전에 오빠가 황금돼지를 가자길래, 처음에는 약간 시큰둥했다.
더 멀리있는 맛집으로 소문난 거부장을 가거나 다른 유명한 곳을 가고 싶었기 때문이다.
근데 이게 웬걸? 안 갔으면 후회할 뻔했다.
지금도 황금돼지 삼겹살 먹으러 한국 가고 싶다.


조치원 황금돼지 (삼겹살/특수부위 전문점)

주소: 세종 조치원읍 충현로 67

연락처: 044-866-0305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휴일:둘째/넷째 토요일


이번에는 삼겹살을 먹고 왔지만 다른 부위들과 국내산 콩으로 집에서 직접 띄운 청국장도 맛있을 거 같다.


가게는 확장을 하셔서 내가 7년 전에 마지막으로 방문했을 때 보다 훨씬 넓어져 있었다.
좌석은 신발 신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석과 신발 벗고 앉을 수 있는 테이블 석이 있다.


황금돼지 메뉴와 원산지 표시

점심특선도 다 맛있을 듯♡


후식메뉴와 주류


피클, 도라지, 콩나물, 사라다, 무조림, 김치


파절이와 엄청 싱싱했던 상추까지


그리고 대망의 삼겹살 ㅎㅎ


오빠가 맛있게 구워주었다.


삼겹살 구운 사진이 한 장밖에 없는데 이유는 삼겹살 한입 먹어보고 너무 맛있어서 흡입하느라 바빴다 ㅋㅋ
와~ 진짜 삼겹살이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지?
진짜 황금돼지로 만드셨나?  👀
남편은 말 안 하면 흑돼지인 줄 알겠다며 맛있게 먹었다.
우리가 넘 맛있게 먹으니 오빠가 뿌듯해했다 ㅎㅎ


된장찌개도 넘나 맛있는 것 😍

예전에도 황금돼지 삼겹살이 그냥저냥 맛있긴 했는데 오빠 말로는 사장님이 바뀌셨다고 한다.
사장님 완전 친절 그 자체이시고 삼겹살은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하고 싶다 ㅎㅎ
이번 한국 방문에서 먹은 삼겹살 중 내 마음속 1위의 삼겹살이다.
조치원에 맛집이 많아서 너무 행복하다.

 

 

 

 

조치원 한마음 정육식당 놀이방이 있는 넓고 맛있는 고깃집

큰언니 가족이 놀러 왔다. 워낙 대가족이라 보통은 집에서 다 차려 먹지만, 이번에는 가족들이 따로따로 놀러 와서 식당을 갔다. 놀이방도 딸려있고, 집에서 멀지 않은 한마음 정육식당으로 가

arimarim.tistory.com

 

 

조치원 맛집 황바우 숯불갈비 양념돼지갈비 맛집

조치원에 양념돼지 갈비 하면 생각나는 맛집이 두 군데 있다. 바로 홍대감 숯불갈비와 황바우 숯불갈비, 몇 년 사이에 두 가게가 다 확장 이전을 했다. 두 가게중 이번에는 부모님과 황바우 숯불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