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지난번에는 친구랑 산오징어에 가서 다른 메뉴를 먹고 왔는데 오빠가 오징어 통찜을 하도 극찬해서 이번에는 오징어 통찜을 먹으러 다시 방문하게 되었다.


주소: 세종 조치원읍 행복 3길 12

전화번호: 044-863-1254


오징어 통찜은 일찍 다 나갈 때가 많아서 미리 예약 주문하고 방문했다.


좌석은 의자에 앉거나 바닥에 앉거나 편하게 골라 앉으면 된다.
벽면에 그려진 그림이 인상적이다


산오징에 메뉴


석화와 석화찜도 판매한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부침개도 맛있고 콩나물 국도 시원하다.


아이가 혹시 오징어 통찜을 안 먹을까 봐 한 마리 다리는 튀김으로 부탁드렸다.
지난번에 튀김이 약간 눅눅했던 거 같은데 이번에는 바삭해서 맛있게 먹었다.
그래도 오징어 튀김옷이 좀 두꺼운 게 마음에 들지는 않는다 😅


미리 예약해서 오징어 통찜도 빨리 나왔다.


부분 부분 맛이 조금씩 다른데 어쨌든 내장은 고소하고 오징어는 부드러운 게 넘 맛있다.
오빠가 꽃게살을 입에 가득 넣고 먹는 맛이라고 설명했는데 무슨 말인지 바로 이해가 되었다 ㅎㅎ
아이는 내장 부분은 안 먹지 싶어 오징어만 잘라줬는데 부드러우니 아주 잘 먹었다.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오징어 철에 한국 가면 또 먹으러 갈 것이다!

 

 

 

 

 

 

조치원 맛집 산오징어나라 달큰한 오징어 회가 맛있었던 오징어 나라

시험이 끝나서 정말 오랜만에 친구와 만났다. 3년만이넹 ㅠㅠ 내가 살 덜 찌는 걸로 먹자고 해서, 어디를 갈까 하다 산오징어 나라로 들어갔다. 산오징어나라도 조치원에서 꽤 오래된 식당인데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