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친구랑 조치원 짬뽕 먹기로 약속한 날 오빠한테 짬뽕 먹으러 가겠냐고 전화가 왔다 ㅎㅎ
내가 조치원 3대 짬뽕 중에 '조치원 짬뽕'만 안 먹어본 걸 알기 때문이다.
친구랑 약속을 했기 때문에 친구랑 가기로 했고 친구는 아들을 나는 남편을 달고 나갔다 ㅋㅋ


조치원 짬뽕

주소: 세종 조치원읍 돌마루 2길 7 조치원짬뽕

전화번호: 0507-1355-7433

주차: 대로변 주차


영업시간

화요일 ~ 금요일
점심 11:00 ~ 14:00
저녁 17:00 ~ 19:00

토요일, 일요일
점심만 영업 11:00 ~ 14:30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월요일 정기휴무

 


평소에 웨이팅이 길다고 해서 평일 점심시간 마감 전인 1시 20분을 공략했다 ㅎㅎ
딱 한자리 남아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테이블 개수는 8~9개 정도였던 거 같다.


조치원 짬뽕 메뉴는 심플하다.

짬뽕면, 짜장면, 탕수육, 군만두, 공기밥, 소주, 맥주


짬뽕 맛집의 특징
모든 메뉴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됩니다.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웍질 한 번에 6그릇씩 나오기 때문에 타이밍이 안 맞으면 20분 정도를 기다려야 된다고 한다.


단무지, 춘장 양파가 나왔다.
더 필요하면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다.


탕수육이 먼저 나왔다.


바삭 쫄깃 달달하면서 고기가 실한 맛있는 탕수육이었다.
옆 테이블에서 군만두 시켜 먹는데 튀겨져 나오는 비주얼이었다.
그것도 시켜 먹을걸... 지금까지 후회된다 ㅎㅎ


탕수육을 먹다 보니 드디어 짬뽕이 나왔다.

처음에 한입 먹었는데 많이 매운 듯했다.
남편도 나도 맵찔이라서 이걸 어떻게 다 먹지 했는데 먹다 보니 별로 맵지 않았다.

 

원래 짬뽕 먹고 나면 국물이랑 야채는 엄청 많이 남기는데 친구랑 이야기하면서 수저로 야채랑 국물을 계속 퍼 먹고 있는 나를 발견했다.

 

가 좋아하는 불맛은 별로 안 나지만 국물에서 깊은 맛이 난다.
얼큰하고 칼칼하고 진하면서 담백 깔끔 개운하다 ㅎㅎ 
면도 탱글 쫄깃한데 나는 국물 홀릭!

남편은 자기 짬뽕 싫어한다고 짜장면 먹으려다 짬뽕 맛집이라 모두가 짬뽕 먹는 걸 보고 짬뽕으로 시켰다.

먹더니 너무 맛있다고 엄청 잘 먹었다.
남편도 국물 계속 퍼먹음 ㅋㅋ 짬뽕 싫어하는 거 맞아?

조치원 교동짬뽕, 안터짬뽕도 다 스타일이 다르게 맛있지만 나는 조치원 짬뽕에 1위를 주고 싶다.
내 마음속 1위 최애짬뽕 등극이다.

 

 

 

 

 

 

조치원 교동짬뽕 불맛 짬뽕 자꾸 생각나는 국물 맛

조치원에 3대 짬뽕집이 있다. 교동짬뽕, 안터 반점, 조치원 짬뽕. 나도 아직 다 먹어보진 못했다. 호주 가기 전에 도장깨기 해야지 ㅎㅎ 이번에는 교동짬뽕에 가보게 되었다. 영업시간 오픈 11시 3

arimarim.tistory.com

 

세종 조치원 짬뽕 맛집 안터반점 깊은 국물 맛 안터짬뽕

조치원 짬뽕 맛집 도장 깨기 중, 이번에 안터 반점까지 다녀와서 이제 한 군데 남았다 ㅎㅎ 안터 반점 짬뽕이 맛있다는 말을 많이 들었었는데 차 타고 가야 하는 거리라 그동안 가본 적이 없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