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인터넷으로 선물할 만한 것을 찾다 우주인 무드등을 발견했다.
보는 순간 우떠가 생각났다.
물론 우떠랑 다르게 생겼긴 하지만 ㅎㅎ
참고로 우떠는 BTS진이 만든 캐릭터 우주떠돌이의 줄임말이다 : )


유선형도 있고 무선형도 있길래
난 당연히 충전식 무선형으로 구매했다.
하나는 우리 아이 선물, 하나는 우리 조카 선물 🎁


구성품은 조명 본체, 리모컨, 사용설명서, 전용 USB가 들어있다.

 


충전식 무선형
360° 자유회전
영롱한 오로라
유니크 인테리어


본체 사용법과 리모컨 사용법
리모컨으로 타이머와 오로라 밝기조절 등 도 가능해서 사용이 편리하다.

이제 오로라 조명을 감상해 보자.


이런 식으로 오로라와 별빛이 반짝반짝 넘 예쁘게 빛난다.
누워서 멍하니 보고 있으면 잡생각도 안 나고 진짜 오로라와 밤하늘을 보고 있는 것처럼 빠져든다.


열일하고 있는 우주인 무드등 ㅎㅎ

우주인이 열일하고 있을 때 우주인이랑 눈 마주치면 엄청 눈부시니 주의해야 한다.


천장을 비춰도 별빛은 벽까지 내려오기 때문에 아이가 별 잡는다고 재미있어한다 :)
오로라는 범위가 그렇게 넓진 않은데 조명이랑 별빛은 온 집안을 비춘다.

초등학생 조카도 선물 받고 좋아했다 🙂


캐릭터가 귀여워서 그냥 장식용으로 세워만 놓아도 예쁘다.
근데 머리가 많이 무거워서 조심해야 된다.
한번 떨궈서 살짝 흠집이 났다 속상 😢
차라리 발판이 조금 더 크고 발이 붙어있으면 좋겠다.

12월 17일에 구매했는데 호주 가져와서 이제야 제대로 켜 보았다 ㅎㅎ
무튼 우주인 오라라 무드등은 집에 하나 갖고 있기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너무 좋은 거 같다.


 

 

 

 

 

피코 미아방지 목걸이 아이도 좋아하는 미아방지 목걸이 추천

미아방지 목걸이를 해주려고 계속 마음만 먹고있다가 이제야 맞춰주게 되었다. 금으로 할까 했는데, 괜히 목걸이 때문에 더 위험할까 싶어 써지컬 스틸로 할까도 하다 결국 은으로 선택했다. 모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