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가족들과 맛있는 삼돼지 식당에서 삼겹살을 먹고 범일동에 있는 어우랑에 가게 되었다.


사진은 별로 안 그래 보이지만 분위기 자체가 안주 맛집들이 엄청 많을 것 같은 포스가 있었다.
이곳은 범일동 썩은 다리로 유명하다고 한다.


어우랑

주소: 부산 부산진구 범일로 142번 길 42 1층
(범일역 10번 출구에서 232m)

영업시간: 월~토 17:00 - 24: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전화번호: 010-6839-3808

주차:  덕산 유료주차장 이용


매장은 굉장히 작다.
7 테이블 정도 있었던 듯!
시끄럽지 않게 즐기기 딱 좋은 곳 같다.


음식 준비하시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어우랑 메뉴들


기본 차림으로 소고기 국, 콘치즈, 부침개, 토마토 약간이 나왔다.


우리가 시킨 오징어 사시미
Wow  👏 👏👏 비주얼이 대박이다.
꽃보다 오징어 ㅋㅋㅋ
사장님의 칼 솜씨가 대단하시다.
오징어 회가 얇아서 색다른 식감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다리 부분도 엄청 꼬소하게 맛있었다.


꽃게탕은 아버님이 소주를 더 부어서 끓여주셨는데 시원했다.
소주랑 먹기 좋은~~ 물론 나는 맥주만 한 잔 마셨다 ㅋㅋ


육회도 완전 신선하고 부드럽고 맛있었다.

어우랑은 한우 암소 1+등급만 사용한다고 한다.


사진은 시댁 식구들 앞에서 막 서서 사진 찍기 민망해서 멀리서 찍었다ㅋㅋ
암튼 여기 다른 메뉴들도 다 신선하고 맛있어 보여서 술은 안 마셔도 안주 먹으러 또 갈 생각이다 ㅎㅎ
맛있는 안주에 조용히 술 한잔 기울이고 싶을 때 범일동 어우랑을 추천하고 싶다.

 

 

 

 

 

 

부산 전포 맛집 삼돼지 식당 육즙가득 삼겹살 맛집 서면 숙성 고기 맛집 추천

이번에는 맛. 잘. 알 시부모님을 따라 전포에 삼돼지 식당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삼돼지 식당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68번길 43 2층 (전포역 8번 출구에서 376m) 전화번호: 0507-1321-9539 주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