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이번에는 맛. 잘. 알 시부모님을 따라 전포에 삼돼지 식당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다.


삼돼지 식당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68번길 43 2층
(전포역 8번 출구에서 376m)

전화번호: 0507-1321-9539


주차는 가게 앞에 했는데 주차공간이 넉넉하지는 않아 보인다.


삼돼지 식당은 2층으로 올라가야 한다.

영업시간: 매일 11:00 -23:00


계단으로 올라가면 만날 수 있는 숙성 중인 고기들


가게는 깔끔 깔끔, 사장님부터 직원들까지 젊은 기운이 뿜뿜 느껴지는 곳이었다 ㅎㅎ

손님이 몰리기 전이라 가게 내부 사진 찍기에 좋았다.


의자에 이렇게 소지품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아기 의자도 마련되어 있다.


저희 삼돼지 식당은 농장에서 엄선한 최고급 사료와 최상의 조건에서 키워낸 돼지를 사용하여 고기원육 본래의 육향을 응축시켜 부드러운 상태로 만드는 2주간의 웻에이징과 오랜 숙성으로 부드러운 육질과 진한 풍미가 더해진 고기 원육에 72시간의 드라이에이징을 거쳐 더욱 맛과 풍미가 더해진 삼돼지 식당만의 교차숙성의 철학이 담긴 고기를 내어 드리고 있습니다.

삼돼지 식당 소개 글에서도 청년사장님들의 열정이 보인다.


삼돼지 식당 메뉴

우리는 삼돼지 본삼겹살을 주문하였다.
500g 42,000원

돼지껍데기는 술안주 필요한 분들에게 서비스로 준다고 한다.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
찌개는 내가 고기에 빠져서 맛을 안 본 듯하다.
찌개도 나왔었다는 걸 이제 깨달았다ㅋㅋ


뼈가 붙어 나오는 두툼한 본 삼겹살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셔서 너무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
(고깃집 가면 항상 아버님이나 도련님이 구워주셨지만 그건 맴이 불편해서 ㅎㅎ)
손님이 아직 몰리지 않아서 구워주신 건지 항상 구워주시는 건지는 잘 모르겠다.


고기는 입에 넣자마자 육즙 팡팡 사르르
아주 조금 오버해서 이게 소고기야, 돼지고기야? 할 정도로 정말 맛있었다😁

고기 추가해서 먹고 또 먹고


삼돼지 식당도 다음에 한국 들어가면 또 가고 싶은 맛집이다.
부산 서면에 맛있는 숙성 삼겹살 집을 찾는다면 삼돼지 식당을 추천하고 싶다.


 

 

 

 

부산 동래구 온천천 맛집 '구일비' 블랙앵거스 맛집

아버님은 '맛.잘.알' 이시라 어디 가자고 하시면 조용히 따라간다. (아니더라도 조용히 따라가겠지만 ㅎㅎ) 데려가셨던 곳이나, 가보라고 소개해 주셨던 식당들이 다 맛있었기 때문이다. 이번에

arimarim.tistory.com

 

 

부산 사직동 맛집 골든리지 황금축산 가족모임 회식장소로 추천

이번에는 가족 모임을 하기 위해 믿고 먹는 아버님의 입맛을 따라 부산 사직동에 있는 골든리지 황금축산으로 향했다. 골든리지 황금축산 주소: 부산 연제구 아시아드대로 82번길 17 1층 골든리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