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이번에는 가족 모임을 하기 위해 믿고 먹는 아버님의 입맛을 따라 부산 사직동에 있는 골든리지 황금축산으로 향했다.

 

 

골든리지 황금축산

주소: 부산 연제구 아시아드대로 82번길 17 1층 골든리지 황금축산
(종합운동장역 4번 출구에서 103m)
연락처: 0507-1410-0617

영업시간: 월,화,목,금 17:00 - 22:00 (매주 수요일 휴무)
토-일 16:00 - 22:00

주차: 가게 오른쪽 편 주차장 이용 가능

 


오픈한지 얼마 안 됐는지 매장은 청결하고 넓었다.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매장이 넓은 티가 안 나네;;

 


소지품이나 옷은 의자 밑에 넣을 수 있어 편리하다.

 


드라이 에이징 숙성고기라서 더 기대가 된다!

 


골든리지 황금축산 메뉴와 가격

*테이블당 상차림 비용 3,000원 별도*

 


주문은 태블릿으로 하면 된다.

*중간중간 맥주나 공깃밥 더 시키는데 직원분들이 외국인이라 잘 못 알아듣기도 했다.

 


파절이, 쌈, 쌈장, 또띠아 등 기본적인 상차림이 나오고

 


더 필요한 건 셀프바를 이용하면 된다.

*또띠아는 더 먹고 싶으면 주문해야 함.

 


셰프 숙성 삼겹살부터 구워보았다.
역시 잘 숙성된 고기라 그런지 육즙도 가득하고 정말 맛있다.

 


그다음은 셰프가 숨겨둔 소고기 뒷고기도 구워 보았다.

 


어머나 ㅋㅋ 살짝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하니 왜 이렇게 맛있는 건지
입에 넣고 씹는 순간, 이름이 왜 셰프가 숨겨둔 뒷고기 인지 이해가 되었다 ㅋㅋ

 


삼겹살에는 이렇게 금가루도 하나씩 올려주는데

 


가족들이 금 올라간 거 어디 갔지? 하면서 화기애애 이야기 하는데 내 접시에 와 있었다 ㅋㅋ
별거 아니지만 괜히 기분 좋음 ㅋㅋ

 


나는 삼겹살 보다 소고기 뒷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셰프가 숨긴 양념 소고기 뒷고기'도 더 주문해 먹었다 ㅎㅎ

 


참고로 된장찌개는 방아가 들어간다.


이태리 국시는 알리오 올리오인데 내 입맛에는 쏘쏘 했다.

우리가 먹고 있다 보니 연인, 친구들, 회식, 가족모임 하는 사람들로 자리가 꽉 차버렸다.
괜히 사직동 고기 맛집이 아닌가 보다.
사장님도 바쁘신 와중에 엄청 엄청 친절하셨고, 고기도 너무 맛있게 먹어서 (특히 소고기 뒷고기) 만족스러웠다.

이번에 포스팅하면서 소개 글을 보니 미슐랭레스토랑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부산의 숨은 맛집이라고 한다.
지금도 인기가 많은데 더 소문나면 먹기 힘들 거 같다.





 

부산 동래구 온천천 맛집 '구일비' 블랙앵거스 맛집

아버님은 '맛.잘.알' 이시라 어디 가자고 하시면 조용히 따라간다. (아니더라도 조용히 따라가겠지만 ㅎㅎ) 데려가셨던 곳이나, 가보라고 소개해 주셨던 식당들이 다 맛있었기 때문이다. 이번에

arimarim.tistory.com

 

 

부산 수영 망미 맛집 남경화로구이 눈꽃살이 맛있는 소고기 맛집

할머니가 아이한테 뭐 먹고 싶냐 하니, 아이가 처음에는 돼지고기 먹고 싶다더니 곧 말을 바꿔 소고기가 먹고 싶다고 한다. 지난번에 왔을 때만 해도 그냥 '맛있는 거'라고 대답했는데, 이제 자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