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아버님, 어머님이 아이랑 키즈카페에 가셔서, 남편이랑 나는 편하게 볼 일을 보고, 다 함께 점심을 먹기 위해 식당에 모였다.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면문화로 37 2~3층
(서면역 9번 출구에서 361m)

영업시간: 화-일 11:00 - 22:4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051-809-8208

주차장 건물 1층


2층으로 가야 가게가 나온다.
2층은 메인 홀이고 3층은 단체 예약이나 모임 하기에 좋은 연회석이라고 한다.


계산하는 곳을 보니 모범음식점에다가 표창장도 굉장히 많이 보이고, 위생등급도 매우 우수 평가를 받았다고 한다.


100°C 끓는 물 세척, 고온스팀세척, LED 살균소독건조기, 자외선 살균 수저통 등 위생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쓰는 게 보여서 안심이 된다.


정동진 해물탕 찜 메뉴

해물탕, 해물찜 이외에 생아구 불고기, 왕새우찜, 꽃게찜도 있다.


해물찜을 시키면 양념 때문에 아이가 하나도 못 먹을 것 같아서 해물탕을 시켜보았다.


부추전, 과일샐러드, 연근, 황태껍질튀김, 두부 등 여러 가지 밑반찬과 함께 해물탕이 등장했다.

 

뚜껑이 닫힌 상태에서 계속 보글보글 끓여준다.


멍 때리면서 해물탕 끓는 걸 보고 있다 보면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 좋게 손질해 주신다.
해물은 전복, 곤이, 꽃게, 오징어, 문어, 바지락, 홍합 등 신선한 해물이 많이 들어있다.
해물이 많이 들어가 있다 보니 국물이 아주 시원했다.
근데 막 깊은 맛은 안 느껴졌다... MSG가 없어서 그럴까? ㅎㅎ
암튼 어딜 가나 4인이 푸짐하게 먹기에 해물은 항상 부족한 느낌이다.


그럴 땐 역시 사리지!
나에게는 특히 별미인 감자사리를 넣어 맛있게 먹고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어주면 배 부르게 먹고 나올 수 있다.
부산에서 신선하고 시원한 해물탕을 찾는다면 서면 정동진 해물탕 해물찜을 추천한다.

 

 

 

 

 

 

부산 현지인 맛집 광안리 삼삼횟집 도톰하고 쫄깃한 맛이 일품인 회 찐 맛집

한국에 오면 제일 먹고 싶은 음식 중에 하나가 회였지만 아이가 아직 회를 못 먹으니 계속 미루고 있었다. 어머님이 그런 며느리를 맛있는 횟집으로 데려가셨다. 광안리에 있는 삼삼 횟집이다.

arimarim.tistory.com

 

 

국물이 시원한 꽃게탕 황금레시피 전문점만큼 맛있는 꽃게탕

오늘의 요리 요즘 호주는 날이 많이 쌀쌀해졌어요. 집에 손님들이 오시는데 탕 하나는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꽃게탕을 준비했어요. 댓글에 너무 맛있다는 글로 가득 찬 김대석 셰프님의 레시피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