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나는 조치원에 오래 살았어도 주로 가던 집만 가는 편인데 오빠는 조치원의 모든 집은 다 가본 듯하다 ㅎㅎ

이번에도 오빠의 추천을 받고 점심으로 간단히 먹기 위해 김가네 칼국수 집을 방문해 보았다.

 

 

김가네 칼국수 보쌈 수육

 

주소: 세종 조치원읍 큰말 2길 3

매일 09:00 - 21:00 (화요일 휴무)

연락처: 044-866-1250

 

 

가게는 아담한 편이다. (아기 의자 있음)

 

 

점심특선인 보쌈 칼국수를 시켜볼까 하다 배가 많이 고픈 상태가 아니라서 칼제비를 주문해 보았다.

 

 

김치는 통에 들어 있어서 먹을 만큼 담아 먹으면 된다.

국내산 배추와 국내산 고춧가루로 직접 담그신 김치, 맛있었음!

 

 

김치 담고 조금 기다리니 나온 칼제비, 양이 아주 푸짐하다.

 

 

공기밥이랑 김은 안 시켰는데 아이 먹으라고 주셔서 갬동 +_+

 

 

들깨가루가 들어가 국물도 구수하고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다.

오빠가 된장 베이스라고 했는데, 그건 사장님께 안 여쭤봐서 확실히 잘 모르겠다.

칼국수도 수제비도 맛있었는데 나한테는 양이 넘 많아서 다 먹지 못하고 남기고 와서 죄송했다.

 

직접 갈아 만든 국내산 냉콩칼국수랑 열무국수도 여름에 가서 먹어보고 싶다.

 

 

 

 

 

 

세종 조치원 맛집 대왕해물손칼국수 고복점 추천 고복저수지 맛집

오빠가 계속 한번 데려간다고 했던 대왕 해물 손 칼국수를 드디어 다녀왔다. 주소: 세종 연서면 도신고복로 913 가게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좋다. 평일 오전 11:00 ~ 오후 4:00 주말. 공휴일 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