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피자, 치킨, 족발, 아귀찜 이런 거 말고 부모님이랑 밥으로 가볍게 한 끼 먹을만한 걸 찾다가, 조치원 덮덮밥을 발견했다.

 


덮덮밥 조치원점

주소: 세종 조치원읍 세종로 2282 2층 225호
연락처: 010-3786-5162

나는 배달앱을 안 깔고 직접 전화로 하는 편인데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게 주문을 받아 주셨다.

 


우삼겹 덮밥에 넣고 비벼먹을 노른자와 장아찌, 사골 국물 같은 것도 함께 배달 왔다.

 


조치원 덮덮밥은 취향에 따라 양파, 계란, 숙주, 와사비, 마늘 후레이크 등 토핑을 무료로 추가할 수 있다.
이거는 부모님 시켜드린 쫄깃 야들 우삼겹 덮밥 기본 7,900

 


단짠단짠 갈비 덮밥 고기 추가 +12,500

 


내가 시켰던 치킨마요 덮밥 6,900

비비기 전에 사진 안 찍은 거 이제 알았네 ㅎㅎ
무튼 양도 많고 맛있다.
와사비랑 숙주도 들어가니 새로운 매력이 있다.

 

원래는 매콤한게 먹어보고 싶었는데 아이랑 먹으려고 치킨마요로 시켜 보았다.

아이는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앞으로 도시락이 돌아가는 걸 보더니 자기 밥은 없다며 서러움에 눈물을 흘렸다 ㅋㅋ



 

여러 가지 다양한 덮밥 메뉴가 있어서 메뉴 바꿔가며 시켜 먹기에도 좋은 것 같다.

엄마는 밥 생각 없었는데 우삼겹 덮밥 너무 맛있게 잘 먹으셨다고 하셨다.  뿌듯 :)

 

 

 

 

 

 

조치원 탕참 탕수육참잘하는집 탕수육 전문점 찹쌀탕수육 맛집

오라버니가 탕수육을 시켜주겠다고 골라보라고 한다. 오랜만에 김피탕을 먹을까도 싶었지만, 그러면 아이가 안 먹을게 뻔하기에 찹쌀 탕수육 set로 주문했다. 종류도 여러가지이고, 1인 주문도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