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친구랑 대부도 키즈펜션에 가던 길, 점심시간이라 뭘 좀 먹어야겠는데 온통 칼국수 집만 보였다.
칼국수는 다음날 나오면서 먹을 예정이라 더 달리다 보니 돈까스 집이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다.


상호는 돈까스 Day , 왕 돈까스 DAY라고도 부른다.

영업시간 10:00 - 20: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주차공간이 바로 앞에 있어서 주차하기 편하다.


가게 내부는 깔끔했다. (아기 의자 없음)


돈까스 데이 메뉴

갈릭 돈까스나 매콤 돈까스 맛도 궁금했지만 아이랑 먹을 거라 나는 기본 돈까스를 주문했고, 친구는 돈까스 정식과 우동 (8,000원)을 주문했다.


기본 반찬 세 가지와 식전 수프가 나온다.
그냥 평범한 맛들이다.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다.
메뉴에도 왕돈까스는 따로 없는데, 왜 상호명이 왕 돈까스인지 모르겠다.

그릇이 왕 커서 왕 돈까스 인건가? ㅎㅎ

음식에 비해 그릇이 너무 크니 음식들이 좀 초라하게 보인다.

 

 

기대 없이 먹었는데 돈까스도 도톰하고 소스도 괜찮아서 나름 맛있게 먹었다.

왕 돈까스라고 붙어 있는 걸 보고 간다면 양에 실망할 거 같다.

내가 먹기에는 그럭저럭 괜찮았다.

개인적으로 맛집까지는 아닌 거 같고, 대부도 들를 때 경양식이 생각나면 한 번쯤은 들려봐도 괜찮을 거 같다.

 

 

 

 

 

세종 조치원 돈까스 맛집 돈스 치즈돈가스 낙지볶음밥 맛집

호주에 있을 때 먹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조치원 돈스에서 파는 치즈돈가스였다. 다른 돈까스 집들과는 색다른 치즈돈가스라서 꼭 이 집에서 먹어야 했다 ㅎㅎ 오랜만이다 돈스야♡ 2006

arimarim.tistory.com

 

 

부산 돈까스 맛집 하나돈까스 남천점 수영, 광안 맛집 돈까스 전문점

결혼 전에 남편이랑 어머니랑 함께 왔던 하나돈까스에 이번에는 아이랑 어머니랑 셋이 방문했다. 이렇게 주차장도 따로 있어서 넘 편하다. 그리고 주차해 주시는 직원분도 계시다. 히나돈까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