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호주에 있을 때 먹고 싶었던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조치원 돈스에서 파는 치즈돈가스였다.
다른 돈까스 집들과는 색다른 치즈돈가스라서 꼭 이 집에서 먹어야 했다 ㅎㅎ


오랜만이다 돈스야♡
2006년에 오픈하셨고, 2022년에는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경양식 부문 우수 업체로 선정되었다고 한다. 👏👏👏

주소: 세종 조치원읍 돌마루 7길 6


영업시간 평일 11:00 ~ 15:00
토요일/공휴일 11:00 ~ 16:00
정기휴일 일요일


요즘 돈스 웨이팅이 많아졌다고 해서 11시 땡치자 마자 들어갔는데 바로 앉을 수 있었다.
우리가 먹고 있으니 손님이 꽉 차고 웨이팅 생김...
조치원에 평일 웨이팅 맛집들이 꽤 생겨서 낯설다 ㅎㅎ

예전에는 꽃무늬 쇼파 였던거 같은데, 오랜만에 방문해 보니 의자와 테이블이 바뀐 모습이었다.


돈스메뉴
스파게티와 함께 나오는 돈스 세트메뉴를 먹을까 하다 친구랑 나눠먹기로 하고 나는 이탈리안 치즈 돈가스를 주문했다.


완두콩 수프가 먼저 나온다.


깍두기와  단무지, 피클도 주신다.


친구가 시킨 낙지덮밥 11,000원
돈스는 낙지덮밥도 맛있기로 유명하다.
낙지덮밥이랑 돈가스랑 함께 시켜 먹으면 또 그렇게 조화가 좋다 ㅎㅎ


내가 시킨 이탈리안 치즈 돈까스 11,000원
다른 치즈 돈까스들과 비주얼부터가 다르다.


치즈도 임실치즈를 사용하신다고 한다.
양도 여전히 많다.
예전에는 배불러서 무조건 포장했는데, 내가 양이 커진 건지 친구랑 낙지볶음밥에 치돈까지 다 먹고 나왔다.

친절하셔서 더 좋은 곳♡
건강상의 문제로 영업시간 단축도 하셨다는데ㅜㅜ
건강 잘 지키셔서 계속 한결같이 맛있는 돈까스를 만들어 주시면 좋겠다.

 

 

 

 

 

 

 

 

조치원 파닭맛집 주영파닭 주영닭집 가마솥 치킨

조치원의 3대 파닭 맛집 중 유일하게 양념도 있는 주영파닭을 소개해 볼까 한다. 주영파닭도 초등학교 다닐 때 집 가는 골목길에 있었으니 꽤 오래된 파닭집이다. (지금은 가게 위치는 옮김) 몇

arimarim.tistory.com

 

치킨 파마산 치킨 파마 치킨 파미 치킨파마자나 집에서 바삭하게 치킨까스 만들기

오늘의 요리 제목에서 보듯이 여러 가지 이름으로 불리는 치킨 파마산을 만들어 보았어요. 이탈리아 요리라고 하는데 호주 레스토랑에서도 자주 접할 수 있더라고요. 지난번에 레스토랑에서 먹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