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나는 20대 초반에 닭장가서 골프 30분 배워본게 전부이지만, 요즘 주변 친구들은 다 골프를 친다.
집 앞에 사는 친구랑 만나서 밥 먹고 이야기하다 골프치러 간다길래, 자유부인인 나도 따라가 보았다 ㅎㅎ


SG 스크린골프 조치원 도화점

주소: 세종 연서면 대첩로 209
영업시간: 매일 10:30 - 01:00
연락처: 0507-1309-5033

내가 예전에 살던 동네 들어가는 길에 있어서 괜시리 반갑게 느껴졌다 ㅎㅎ


주차장이 엄청 넓었는데, 내 사진 실력은 이 정도...
무튼 20대~30대는 댈 수 있어 보일 정도로 주차장이 넓었다.


내부로 들어와보니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깔끔하고 쾌적해 보였다.


골프백은 단골손님들이 맡기고 갔나보다.
빌려주시는 건가?


흡연실이 따로 있어서 흡연자들에게 좋을거 같다.


조치원 도화 스크린 이용 가격표


홀인원 이벤트


캐비넷도 있어서 자주 오면 골프백 맡기고 왔다갔다 하기도 좋을거 같다.


골프화랑 장갑도 빌려주시나보다.

내가 자꾸 사진 찍고 다니니, 사장님이 이유를 물어보시더니, 블로그 한다고 하니까 문도 열어주시고 적극적으로 설명해주셨다 ㅎㅎ


다양한 커피와 차도 있다.


친구를 따라 룸에 들어가 보았다.


여기는 구경하는 내자리 ㅎㅎ


국내 최대 FULL HD 맵 스크린
넓은 스크린 룸 6개 모두 커브드 스크린
p2.5 시스템을 통한 정밀분석 어택앵글장착
이라고 사장님께 듣고 블로그에 쓰려고 적어왔다 😁
한국에 살았으면 나도 친구와 함께 이곳에서 골프 연습을 하지 않았을까 싶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