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한국에 왔으니 초밥도 꼭 먹고가야한다.
호주 초밥은 회 종류가 너무 없다ㅜㅜ
거의 연어 초밥이나 참치 초밥이 주를 이룬다...


주소: 세종 조치원읍 내창3길 8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4:10 - 17:00

검색 끝에 조치원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초밥 발전소에서 만나기로 지인 언니와 약속을 잡았다.
언니는 초밥발전소가 바로 집 앞이라 금방 나왔다 ㅎㅎ


작고 아담한 내부


이 날 가게 분위기와 날씨와 음악이 괜시리 좋았다.


나는 이미 무조건 특별초밥을 먹기로 생각하고 왔다 ㅎㅎ


장국과 샐러드가 먼저 나온다.
샐러드는 평범할줄 알았는데 참기름을 넣어서 더 특별한 맛이 났다.


락교와 생강절임은 먹고싶은 만큼 담아 먹을 수 있다.


특별초밥 14p 22,000원

활어4, 연어2, 한치1, 참치2, 생새우1, 민물장어1, 우삼겹1, 가지1, 관자1


*가지 초밥은 가리비나 백김치로 변경할 수 있어서 지인 언니는 가리비로 변경했다.


나는 가지초밥이 맛있다는 글들을 보고 그냥 가지초밥을 먹었는데, 가지 별로 안 좋아하는 나지만 맛있게 먹었다.
초밥 하나하나가 두툼, 신선해서 너무 맛있었고, 한치도 정말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특별초밥을 다 먹으니 배도 너무 불렀다.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20분에 10명 한정으로 오마카세도 연다고 한다.
가격은 인당 4만원 Wow~ 가보고 싶은데 시간이 없다 ㅠㅠ


나가는 길에는 따뜻한 커피 서비스!
사장님 센스 무엇?


다음날 바로~ 본업 초밥 (12p)또 시켜 먹었당 ㅋㅋ
역시 직접 가서 먹는 게 제일 맛있긴 하지만, 그래도 또 맛있게 먹었다.

결론: 조치원 초밥발전소는 퀄리티와 가성비를 다 잡은 맛집이라고 생각한다 :)

 

 

 

 

 

 

평점좋은 세종 조치원 횟집 추천, 바다향 횟집

집 근처에 있는 바다향 횟집이 꽤 오래됐는데, 지금까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다. 회는 바닷가에서 먹어야 된다는 생각에 동네 횟집은 이용을 안했던거 같다. 이번에 한국에 온김에 부모님과 방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