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펜션에서 놀고 나오는 길에 칼국수 집에 들렀다.
이름하여 원조 26호 까치할머니 손칼국수 본점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대부황금로 805
연락처: 032-886-0334


인터넷 정보에는 매일 9:00-22:00라고 적혀있지만 매주 월요일은 휴무라고 한다.


가게 안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다행히 우리도 한 자리 차지하고 나서 웨이팅이 쫙 생겨버렸다. 럭키 ✌

 

나는 별생각 없이 가자는 곳으로 들어왔지만, 줄 서 계신 분들이 여기 사람이 항상 많아서 먹기 힘든 곳이라는 말에 기대감이 생겼다.


26호 까치할머니 손칼국수 메뉴

바지락 칼국수 10,000
해물파전 (바지락) 19,000
김치전 (바지락) 15,000
바지락 추가 6,000
공기밥 1,000


밑반찬으로는 열무김치와 배추김치가 나왔다.


우리는 그렇게 배가 고프지 않아서 파전은 패스하고, 바지락 칼국수 3인분을 시켰다.
빨리 나오는 편은 아니었다.

 

바지락이 껍질채 들어있는 게 아니라 화려해 보이는 맛은 없지만 살이 쏙 발라져 있어서 먹기에는 훨씬 편하다.


요즘 손 칼국수라고 적혀있지만 손 칼국수가 아닌 경우가 많은데, 면이 정말 엄마가 만들어 주시던 것 같은 손 칼국수라 더 맛있게 먹었다.
면이 고르지 않고 두툼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정말 좋았다.
쫄깃한 바지락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진하고 걸쭉한 것이 맛있게 먹고 나왔다.
친구는 김치가 맛있다며 김치를 아주 맛있게 먹었다.

국물이 걸쭉하고 진한 맛의 손칼국수가 먹고 싶다면 26호 까치할머니 손 칼국수를 추천한다.

 

 

 

 

 

대부도 키즈펜션 추천 '빵빵키즈풀빌라 2호점' 2022년 8월 신축 깨끗한 풀빌라

친구 가족과 12월 24일을 키즈펜션에서 보냈다. 남편이 한국에 오기전이라서 나는 아이와 둘이 갔다. 주소: 경기 안산시 단원구 긴장불길 70-3 입실 15:00 퇴실 11:00 알록달록한 외관과 아이스크림

arimarim.tistory.com

 

 

우연히 들렀던 대부도 돈까스 Day 대부도 왕돈까스 데이

친구랑 대부도 키즈펜션에 가던 길, 점심시간이라 뭘 좀 먹어야겠는데 온통 칼국수 집만 보였다. 칼국수는 다음날 나오면서 먹을 예정이라 더 달리다 보니 돈까스 집이 보여서 들어가게 되었다.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