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조치원에 워낙 맛있는 치킨 집이 많아서 60계 치킨은 먹어볼 시간이 없었다 😄
그런데 오빠가 받은 60계 치킨 쿠폰을 나한테 주길래, 처음으로 60계 치킨을 먹어보았다.


치킨, 콜라, 치킨 무, 쿠폰, 마요네즈가 배달 되었다.

 

어차피 한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나한테는 다 신메뉴나 마찬가지이지만, 그래도 크크크 치킨이 궁금하긴 했다.

많은 리뷰들을 본 결과 크크크 치킨은 소리만 맛있다 길래 🙄?
나는 간지치킨과 호랑이 치킨으로 택했다.

 


호랑이 치킨은 부분육 단품메뉴에서 봉(15조각)으로 골랐다.

호랑이 치킨을 예전에 티친님들 포스팅으로만 자주 보다가, 이번에 처음 먹었는데 매콤달콤한게 아주 맛있었다.
중간중간 감자 먹는 재미도 있고, 반마리 제품으로 고른거라 가격이나 양이나 혼자 사는 사람도 부담없이 먹기 좋은거 같다.


간지치킨도 역시나 처음 먹어보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단짠단짠 한 것이 맛있었다.
누룽지가루의 역할은 크게 잘 와닿지 않았지만, 그래도 뿌린거랑 안뿌린거랑은 다르겠지?
다른 궁금했던 프렌차이즈 치킨은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했는데, 60계 치킨은 한국가서 또 시켜 먹을 예정이다ㅎㅎ

무엇보다 부모님도 입맛에 맞다며 맛있게 드셔서 제일 좋았다. 🤩

 

 

 

 

 

푸라닭 세종조치원점 처음먹어보는 푸라닭 블랙마요, 콘소메이징

호주에 있을 때 많은 티친님들의 포스팅을 보며, 맛이 궁금했던 치킨 중에 하나가 푸라닭 치킨이다. 첫 주문으로 나는 블랙마요와 순살 콘소메이징을 주문해 보았다. 처음에 블랙마요가 뭔지 몰

arimarim.tistory.com

 

 

조치원1호점 교촌치킨 정말 오랜만에 먹는 교촌치킨

조치원에 양 많고 맛있는 치킨집이 많아서 보통은 왕천 파닭, 신흥 파닭, 주영 닭집, 닭다리 치킨을 돌아가며 먹는다. 생각해보니 교촌치킨 안 먹은 지 5년? 10년? 도 넘은 듯싶고 ㅋㅋ 오랜만에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