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호주에 있을 때 많은 티친님들의 포스팅을 보며, 맛이 궁금했던 치킨 중에 하나가 푸라닭 치킨이다.

 


첫 주문으로 나는 블랙마요와 순살 콘소메이징을 주문해 보았다.
처음에 블랙마요가 뭔지 몰라서 전화로 블랙 알리오 반, 고추 마요 반을 달라고 했더니 전화받으시는 분이 블랙 마요 냐고 하셔서 그분이 잘못 말하신 줄 알았다.

 


5시쯤 주문했는데 40분 정도가 걸렸다.
다른 블로그에서 보던 대로 고급스러운 가방에 도착했다.
재활용하면 좋겠지만, 뭘 담지?


상자 표면도 올록볼록 한것이 고급져 보인다 ㅋㅋ
푸라닭 또 하나의 시그니처 같은 노란 무와 청양마요 소스, 무려 코카콜라도 보인다.


푸라닭 치킨은 스페인어로 '순수한'이라는 뜻을 가진 'PURA'와 닭을 뜻하는 'DAK'의 합성어로 순수한 마음의 사람들이 만드는 치킨 브랜드라고 한다. (아~~ 그런거였어? ㅎㅎ)


일단 블랙마요와 순살 콘소메이징 떼샷
소스나 파우더를 아끼지 않고 팍팍 넣어주신 게 보인다.



블랙알리오는 단짠 했고, 고추마요는 크리미 하면서 매콤한 것이 내 입맛에 제일 잘 맞았다.
근데 또 고추마요만 시켜서 계속 먹었으면 약간 느끼했을 수도 있을 거 같기도 하다.


푸라닭 콘소메이징도 유튜브에서 먹는 거 많이 봤었는데 맛있게 먹었다.
근데 너무 여러가지 맛을 시켜먹으니 헷갈리기도 했다.
조치원에 워낙 맛있는 일반 치킨집들이 많아서 나는 한번 먹어본 걸로 만족한다.

 

 

 

 

 

세종 조치원 맛집 조치원 신흥파닭 가마솥 파닭

파닭의 원조인 조치원에서 제일 유명한 파닭 집은 조치원 신흥 파닭과 왕천파닭이다. 둘이 양도 많고 비슷하지만 그 맛이 또 미묘하게 다르다. 신흥 파닭은 1978년부터 시작한 닭집이다. 왕천 파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