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집에서도 가끔 빨대가 필요한데 일회용품을 사용하기는 싫어서 지금까지 스테인리스 빨대를 사용했었다.
스테인리스 빨대는 튼튼하긴 하지만 입에 닿았을 때 기분이 별로 안 좋고, 쇠 맛 같은 게 난다.
세척할 때 빨대 안이 깨끗하게 닦이는 게 맞는지 안 보이는 점도 답답했다.


지인언니 집에 갔을 때 유리빨대를 주길래 사용해 봤는데 입에 닿는 촉감도 괜찮고, 고무 냄새나 쇠 맛 같은 게 나지 않아서 좋았다!


국내산 제품으로 나도 바로 구매!

최고 품질의 체코산 SIMAX 유리재료로 국내 유리 전문 제조공장에서 만든 제품이다.
유럽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식음용 유리로 인정받은 체코산 borosilicate glass 3.3을 사용하고 대한민국 유리제작 공장에서 제작하여 품질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고 한다.

미세플라스틱 없는 건강한 생활 굿굿 :)


세트 제품으로 구매했더니
텀블러용, 직선형 유리빨대, 곡선형 유리빨대, 빨대 세척솔이 들어있었다.


열탕 소독 및 식기세척기 사용도가능해서 더욱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당연히 가열조리용으로는 사용금지이다.


설거지할 때 안이 잘 보여서 완전 좋다.


봉규산 유리는 일반 유리보다 강한 재질이나 깨지지 않는 것은 아니라고 한다.
그래서 사용 전에 꼭 한 번씩 보고 먹는다ㅎㅎ
한 달 넘게 사용해 보니 내열강화 제품이라 꽤 튼튼하긴 하다.
조심히 잘만 사용한다면 스텐 빨대나 실리콘 빨대보다 훨씬 좋은 것 같다.

 

 

 

 

 

 

브리타 정수기 어느덧 5년을 사용했다!

2016년에 결혼하고 호주로 다시 왔을 때 생수 사다 나르는 것도 힘들고 해서 브리타 정수기를 샀어요. (호주는 한국만큼 정수기를 많이 사용하지 않아요. 탭 워터도 엄청 잘 마신답니다.) 구매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