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가끔 한국에서 필요한 물건이 생기면

가족들에게 부탁하고 🙏

가족들이 택배 받아서 또 우체국에 가고

거기서 재 포장하고 영문주소 적어서 보내고 하는게

번거롭고 해서 부탁드리기가 항상 죄송했는데

이번에 엄청 편안한 해외배송대행을 알게 됐어요

가족들이 제가 필요한 물건을 그쪽으로 주문만 해주면

거기서 하나로 합포장해서 저한테 보내주시고

저희는 무게에 따른 배송비만 그쪽으로 보내면 끝이에요

가족들이 일일이 움직일 필요 없이 

편하게 택배를 보낼 수가 있어요

 

 

 

 

우체국에서 하는 거라 믿음도 가고

이렇게 택배가 하나하나 도착할 때마다

저한테 도착했다고 확인 카톡도 보내주세요

제 물건이 다 도착한 날 바로 포장해서

EMS 프리미엄으로 발송해 주셨어요

코로나 때문에 선박이나 프리미엄 중에만 고를 수 있는데 

좀 빨리 받고 싶어서 EMS로 했더니

배송비가 110,100원 ㄷㄷ

근데 배송비도 5,510원 할인 해주시고 우체국 박스도 무료 제공해주셨어요

🐶이득

 

 

 

원래 프리미엄은 1주일이면 도착하는데 

이번에는 거의 2주가 걸렸어요

중간에 문의하니 친절하게 답변도 해주시고

박스를 잘라서 제 물품들에 크기를 맞춰 주셔서

배송비도 덜 들게 해 주셨더라고요

 

 

 

필요 없는 포장지들은 다 버리고

새 뽁뽁이로 깔끔하게 다 싸주셨어요

이거는 아기 특대형 방수매트예요

기저귀 떼려면 밤에 깔아야죠 ㅎㅎ

호주에서는 특대형을 못 찾겠더라고요 ㅜㅜ

 

 

 

프라이팬 덮개

떨어트려도 깨지지 않아서 좋아요

너무너무 필요했어요 

 

 

 

오매불망 기다리던 진 큐빅 십자수 ㅋㅋㅋ

받은 지는 좀 됐는데 아직 비닐도 못 뜯었네요

좀 바빠서...😅

 

 

언니한테 부탁해서 제가 살려고 했는데

언니가 사줘버렸네요 

언니 고마워 🥰

 

 

이분은 카톡 ID: post8282 에요

우체국은 봉화 상운 우체국이고요

해외배송대행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호주에서 한국으로 택배 보내기 1

부모님 결혼 기념일을 맞이해서 오랜만에 한국으로 택배 보낼것들을 준비해봤어요 블랙모어스 로얄젤리 로얄젤리는 일벌이 꽃가루와 꿀을 먹고 소화 흡수후 인두선을 통해 재분비하는 물질이

arimarim.tistory.com

 

 

호주에서 한국으로 택배 보내기2

이번에는 첫째 언니 결혼기념일 선물로 준비한 것들이에요 부모님과 첫째언니가 11월달이 결혼 기념일이라 같이 준비해봤어요 구성품은 거의 비슷해요 :) 첫번째는 큰 형부를 위해 준비한 블랙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