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얼마 전 아기의 두 돌이었어요

남편이 집에서 사진 찍어 주자고 해서 케이크랑 풍선을 알아봤어요

첫돌 때 주문했던 디저트 가게인 슈에뜨가 한인마트에 납품하느라 너무 바빠져서

케이크를 못 만들어 준다는 소문을 듣고 다른 곳으로 알아봤어요

 

 

 

 

 

스윗핸즈라고 이곳 역시 한국 분이 하는 디저트 샵인데

아주 아주 아담해요

카톡으로 미리 이런 식으로 만들어 달라고 주문하고

며칠후에 찾으러 갔어요

 

 

 

 

 

제가 갔을때 가게에 케이크는 별로 없고

마카롱, 다쿠아즈, 마들렌은 많이 있었어요

 

 

 

 

 

남편이 아아 좀 사다 달라해서 함께 구매한 카페모카 다쿠아즈 $4.5

하나로 남편이랑 나눠 먹어서 한 개 더 살 걸 하고 후회했네요 ㅎㅎ

 

 

 

 

 

 

케이크는 이렇게 예쁜 핑크 박스에 들어 있었어요

 

 

 

 

 

짜잔 제가 이렇게 저렇게 해주십사 했더니

완전히 똑같이 만들어 주셨어요 

보랏빛 생크림 딸기 케이크 $55

 

 

 

 

 

폰으로 찍은 거랑 일반 카메라로 찍은거랑 색이 많이 다르죠

암튼 모양도 원하던대로 잘 만들어 주셔서 좋았고

딸기는 좀 적었지만 빵도 완전 보들보들 해서 맛있었어요

 

 

 

 

 

이거는 첫돌 때 케이크 $65

다른 디저트 샵인 슈에뜨에 대충 요래 요래 해주세요~ 해서

만들어진 케이크도 정말 예뻤는데

여기는 $10 더 받아도 크기도 엄청 크게 만들어 주시고

딸기를 얼마나 많이 넣어주셨는지 케이크가 완전 묵직했어요

케이크 디자인도 손이 더 많이 가는 거였고요

그 부분을 생각했을 때는 이번 케이크가 조금 아쉽기는 해요

 

 

 

 

 

브리즈번에서 한인 분이 만들어 주시는 헬륨 풍선 $50

가격이 좀 쎄요 ㅠㅠ

픽업 가보니 가정집에서 만들어 주시더라고요

어쨌든 예쁘고 1년에 한 번이니 :)

 

 

 

 

 

 

이 투명 헬륨풍선도 보라색 잘 섞어서 만들어 달라고 하니

찰떡같이 만들어 주셨더라고요

보라색 꽃 넣고 해달라고 하고 싶었지만 그만큼 가격도 더 오를 테고 해서

이 정도에서 만족했네요 ㅎㅎ

사진 촬영하고 아기가 신나게 집에서 갖고 놀다가

다음날 풍선이 어디 있는지 확인 안하고

제가 천장 선풍기 틀었다가 하루 만에 사망했네요...

사진은 찍고 가서 다행이에요

 

 

남편은 제가 왜 케이크도 풍선도 보라색으로 깔 맞춤 한지 몰라요😏

 

 

 

 

😁

 

 

 

 

 

 

 

브리즈번 디저트 맛집 슈에뜨 케이크

저는 빵, 케이크 등 디저트들을 너무 좋아하는데요 브리즈번에서는 한국 스타일의 케이크와 뚱카롱 등을 찾기가 힘들어요 한국 제과점이 하나씩 늘어가는듯 하다가도 폐점 소식을 알리기도 하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