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선물을 준비했으니
이제 택배를 보내러 가야겠죠?
지난번에 오랜만에 택배를 보내러 갔더니
운송장이 아닌
컴퓨터로 등록을 하라고 하셨어요
보낼껀 많고
일일이 영어로 타자를 치려니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더라구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집에서 미리 써서 예약하고
예약번호만 잘 나오게 사진 찍어와도
된다고 하셔서

이번에는 미리 예약하고 가려고
인터넷에 현대택배라고 치니
한국에서 한국으로 보내는것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현대택배 국제택배 라고 쳤더니




요런게 뜨길래
이건가 싶에 들어가봤습니다




뜬금없이 콩그레츄레이션이 뜨고
삼성 브라우저를 얼마나 자주 쓰냐?
이런걸 묻길래
원래 의심이 엄청 많은데...
이런일이 처음이고
저런 큰 포털사이트에
사기치는 사이트가 올라와 있을꺼
같지 않은 그런 생각들이 들면서
설문조사에 응했더니
아이폰을 싸게 주겠다고
카드번호를 쓰라고 하더라구요




이런 글 때문에 더 진짠가? 싶었어요 ㅎㅎ
컴퓨터로 똑같은 사이트를
눌러보니 똑같이 뜨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꺼버렸어요
아무래도 카드번호 알아내려고
사기치는것 같아요😡
본론으로 돌아와서
사장님께 사이트 주소를
문자로 다시 여쭤봤어요

www.bottari.com.au

Bottari

bottari.com.au

 


요기서 예약 하라고 알려 주셨어요







들어가면 화면이 이렇게 뜨고





화면을 살짝 옆으로 밀면
온라인 접수가 떠요
컴퓨터로 하시는걸
추천 드려요







동그라미친 부분에
체크 하세요
그 다음 순서대로 써내려 가면 됩니다






X친 부분은 놔두고
아래 보낼것들을
예시를 보고 적어주세요
1번 내용 처럼
사용했던것들은 used로 표기하고
용량, 수량, 개당 신고가격 적어주고
영양제 같은것들은
2번 내용처럼 적어주세요
더 보낼께 있으면 내용물 추가하기 눌러가면서
입력하고
다 했으면 제출하기를
눌러 주세요







이렇게 화면이 뜨면
접수번호가 잘 나오게
찍어가면 된답니다!


29 Padstow Rd, Eight Mile Plains QLD 4113
https://maps.app.goo.gl/twfMQtMTq9rvZaNt6

David Sunnybank Tennis Club

★★★★☆ · 테니스장 · 29 Padstow Rd

www.google.com



이 주소로 가시면
현대택배와 테니스클럽이 붙어 있어요







오피스로 들어가서 접수 하시면 돼요



택배요금과 주의사항




비행기 주 2회
목요일 비행기- 월요일 2시 마감
일요일 비행기- 수요일 4시 마감
저는 이걸 자세히 몰라서
일요일 비행기 태우겠다고
금요일날 부랴부랴 갔더랬죠ㅜㅜ





박스는 현장에서 구매 한것만
사용가능 하세요
저는 하나는 5키로대 $29
하나는 3키로대 $40
박스값 각 $3
총 $75 를 지불 했어요


다음주 목요일 비행기 타고 가면
그 다음주쯤이나
부모님과 첫째 언니 집에
도착하겠네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