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어제 오랜만에 써니뱅크 플라자라는 곳을 갔어요!
이 쇼핑센터는 아시안 샵이 아주 많은 곳이에요
여기저기 들려서 비치타올도 사고 칼갈이도 사고
매직블럭도 사고 왔다리 갔다리 하다가
한국인이 하는 가게 앞에서 BTS인형을 뙇! 마주 한 거예요 ㅋㅋ


 

까꿍! 갖고싶지?

 



사실 이런거 왜 사는지도 모르겠고
유튜브에서 가끔 영상 찾아보는 걸로 만족했는데
견물생심이라고 인형을 보니 너무 사고 싶더라고요
막 머리맡에 쭈르륵 세워 두고 싶고
쇼파에 쭈르륵 세워 두고 싶고 😂
그런데 가게 오픈 시간은 11시
현재 시각은 10시
마트 장보고 다른 곳으로 이동해야 됐어 가지고
인형 사고 싶어서 최대한 천천히 장을 봤지만
장 다 보니 10시 30분 😭
다음을 기약하며 다른 건물인 한인마트에 가서
또 장을 보고 나니 딱 11시였어요
미련이 남아 남편 졸라서 다시 인형을 사러 갔어요


 

 



신나는 발걸음으로 안으로 들어와서
가격을 확인하는 순간 두 눈을 의심했어요
딱 표정의 변화 😀🤑😲
$59.99 라니
7개 다 사면 얼마야...
$420 😭
아무리 봐도 그 정도의 퀄리티는 아닌데~
너무 비싸서 못 사겠다는 나를 보며
옆에서 남편이 최애인 지석진이라도 사라고 ㅎㅎ
김석진인 거 알면서 맨날 괜히 그래요
아무튼 팬질도 아무나 하는 게 아니구나 라고 생각하며
웃으며 들어갔다 울면서 나왔어요 ㅋㅋ
한국에서는 얼마에 파는지 궁금해서
집으로 오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두둥 🤔
네? 이거는 가격차가 너무... 심한 거 아닌가요
암튼 이렇게 저렇게 시간이 지나다 보니
갖고 싶은 마음은 처음보다 덜해졌어요
(여전히 갖고 싶기는 함 ㅜㅜㅋㅋ)
나중에 한국 들어갔을 때
다른 귀여운 캐릭터가 있다면 그걸로 장만해야겠어요
안녕 얘들아 ~~~ 다음 기회에 보자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