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이곳은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되어 세 번째 주문하게 된 고기 배달 업체예요
너무너무 편리한데 또 너무너무 맛있어요♡
멀리사는 나 같은 사람은 한번 시키면 허리가 휘긴 하지만요...ㅜㅜ



 

 



일단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본인이 사는 곳은 얼마 이상 시키면 배달이 되는지 볼 수 있어요
표시된 존 안에 없으면 우편번호로 얼마이상 인지 알 수 있어요
저희 집은 180불 이상이면 무료배송을 해주십니다


 

 



고기를 골라 봅시다
두 번 시켜본 결과 일반 소고기보다는
와규가 확실히 부드럽고 맛있어요
저는 이번에는 돼지고기는 패스했어요
그런데 한국에서도 우설을 많이 먹나요?
여기는 우설 파는 곳이 많은데
있으면 맛은 보는데 찾아 먹게 되지는 않더라고요ㅜ
예전에 멜버른 시장에서 혀가 그대로 올라와 있는 것도 봤어요 으으으으~~~~


 

 



고기를 골랐으면 계산을 해야겠죠~?
저는 크레딧 카드로 계산 했는데 계좌이체도 가능하네요
중간에 알리페이는 중국인들이 쓰는 카카오페이 같은 건가 보더라고요 ㅎ
$216 불 ㄷㄷ


 

 


오전에 시키고 오후에 받았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심 :)
자~~ 이제 설레는 마음으로 고기 박스 언박싱을 해볼게요ㅎㅎ
일단 LA갈비 1kg


 

 

 

와규 갈비 본살 2개와 와규 치맛살
와규 꽃등심과 와규 늑간살 2개
와규 소불고기, 도가니와 스지를 시켰어요!
갈비 본 살이랑 늑간살은 빼먹지 않고 시키는데
늑간살은 가끔 없더라고요ㅜㅜ
호주 마트에는 이런 구이용이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곳을 알게 돼서 너무 좋아요
구이용은 손님들이 놀러 와서 다 먹었는데
어디서 샀냐고 물어봐서 알려줬어요
제비추리랑 토시살도 팔아주시면 참 좋겠는데
너무 큰 욕심이겠죠? ㅎㅎ
아무튼 브리즈번 사시는 분들께 이곳을 추천합니다


https://gogida.com.au

Meat,Wagyu home delivery | GoGiDa 고기다

GODIDA deliver Koean BBQ meat and Wagyu Home delivery to Brisabne and Goldcost area.

gogida.com.au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