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일식집 갔다가 후식 먹으러 자리를 옮겼어요
써니 뱅크 한식집 미담 근처예요
다른 카페 갈려고 왔다가 새로 생긴 집 가보자고 들어갔는데 이름이 인상 깊네요
Crazy가 아닌 Krazy ㅎㅎ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어요

 

 

 



새로 생겨서 그런지 좌석도 깔끔하고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썼더라고요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아서
테이블은 5~6 테이블 있었고요
화장실도 안쪽에 붙어 있어요


 

 



메뉴는 큰 책자에 비해 많이 비어있었는데
나중에 보니 더 채우는 중이었어요
한국식은 아니지만 빙수도 팔고 과일볼, 슬러쉬, 와플
요거트 스무디 등을 팔고 있었어요
저는 조각 케이크가 남편은 커피가 마시고 싶었는데
없었어요...


 

 

 

저는 쌀쌀해서 마실 거 대신에 또 조각 케이크 대신에
바나나 와플을 골랐어요 ㅎㅎ
다이어트 중인데ㅜㅜ
와플 모양을 보니 대만식 디저트 가게인가 싶어요
언니는 마차 아이스크림 (골랐던 메뉴가 없다고 해서 마차 들어간 다른 메뉴 추천받았어요~
뉴 메뉴라 메뉴판에는 없었어요)
언니 아이스크림에 딸려 나온 숟가락이 예뻤어요ㅎㅎ
언니 남편은 패션푸르츠 슬러쉬(사진도 안 찍었네요)
남편은 사진 비주얼 보고 오레오 요거트로 골랐는데
실물은 사진과 달랐어요 ㅎㅎ
오랜만에 나와보니 물가가 올라서 그런 건지
디저트도 가격들이 엄청나더라고요
슬러쉬는 $8.2
바나나 와플은 $15.8
오레오 요구르트는 $6.5
바나나 와플은 크림, 바나나, 초코시럽이 있으니
단거 쁠러스 단거라 역시나 달달 구리 하고요
마차 아이스크림은 우리가 아는 마차 아이스크림 맛
오레오 요거트는 비추에요
오레오와 요거트 조합은 영 아니올시다 😣
들르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오랜만에 나가서 먹으니 좋긴 했는데
아기 때문에 계속 이래저래 신경이 쓰이다 보니
집에 와서 씻고 기절한 하루였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