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랜만에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브리즈번 버거 맛집
게타버거에 다녀왔어요
게타버거 근처에 한인마트가 있어서
항상 지나만 다니다가
어느날 남편이 구글에 찾아보라고
왠지 맛집일꺼 같다고 하더라고요
구글평을 보니 남편의 촉이 완전히 맞았어요 ㅋㅋ
그때부터 햄버거가 먹고 싶으면 찾는 집이에요
한국인 지인분들 한테도 알려줬는데
다들 먹어보고는 맛있다고 좋아하더라구요






비가와서 날씨가 어둑어둑ㅜㅜ
픽업해서 차에 타는 순간
우박이 내렸어요 😬

 



바깥쪽에 야외 테이블이 두 개 있고
안쪽에 테이블이 두 개 있는 아주 작은 가게에요
먹고 가는 사람 보다는
픽업이나 배달이 많아요




버거 번은 요청 해야
오트 번으로 바꿔주는거 같았어요
말안하면 기본으로 주더라구요
레귤러 사이즈
라지 사이즈
오트 번
이렇게 비교하기 쉽게 올려놨네요





기본 버거에 5불 50 더 내면
캔음료와 콤보사이즈 감자튀김을 줘요
저희는 다른것들을 시키려고
추가하지 않았어요




계산할때 보니
서브웨이 쿠키같은 쿠키도
옆에 팔길래 얼른 하나 사고
남편이 어니언링에
감자튀김에 치즈스틱 까지 주문 했어요
금액은 총 36.5불 나왔어요
어니언링은 짠데 맛있고
쿠키는 서브웨이 쿠키랑 똑같았어요
여기 감자튀김 따로 주문한것도
고춧가루랑 소금등
믹스해서 뿌려주는거 같은데 넘 맛있어요





남편은 기본 게타버거 레귤러 사이즈에
과카몰리를 추가 했어요




저는 갈때마다 항상
게타'LOT'를 먹어요
이것도 레귤러 사이즈에요
꽤 크죠?
너무 맛있어요 크흡
포스팅 하는데 또 먹고 싶네요ㅋㅋ
게타버거 패티에는 방부제가 없고
소스는 비법소스로 직접 만든다고 해요
그래서 더 신선하고 맛있나봐요
제 입맛에는 한국 갔을때 먹고온
쉑쉑 버거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제가 찍은 버거 사진은 맛 없어 보여서ㅎㅎ
구글맵에서 소유자가 제공한 사진으로 퍼왔어요
이렇게 버거위에 어니언링이나 감튀도
올려서 주문할수 있어요
Filthy Fries도 강추합니다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