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Yimbun park
Sunnybank QLD 4109
(07) 3403 8888
https://maps.app.goo.gl/eDuu5awfVr3HBKQR7

임분 공원

★★★★☆ · 공원 · Sunnybank QLD 4109

www.google.com

 


에잇마일에서 써니뱅크 플라자 가는 길
임분 파크에 가면
찹쌀도넛 푸드 트럭이 있어요 :)
찹쌀 도넛은 한인 빵집에도 있긴 하지만
먹고 싶을때 가면 다 팔렸을 때도 있고
써니 뱅크에 있던 한인 빵집은 없어졌기도 하구요😭
또 찹쌀도넛만 전문적으로 하시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니 두배로 맛있어요



 

 사장님께 사진 찍어도 될까요? 하니
흔쾌히 허락해 주셨어요 ㅎㅎ
제가 에잇마일 살 때만 해도 없었던 푸드 트럭인데
몇 달 한국 다녀오니 뿅 생겼더라고요
나이솨~~~
저는 이제 꽤나 멀리 이사 와서
시간이 맞아야만 사 먹을 수 있어요
오랜만에 써니뱅크 플라자에 갔다가
집에 가는 길에 열려 있길래
얼른 사 먹으러 갔어요

 

 

 

 찹쌀 꽈배기 개당 2불
앙금 없는 찹쌀도넛 개당 1불
(5개 사면 하나는 프리)
소시지 찹쌀도넛 개당 1불 50
단팥 찹쌀 도너츠 개당 1불 50
크림치즈 찹쌀도너츠 개당 2불

 

 

 
소세지롤 4불
캔음료 2불
두 개 같이하면 6불

저는 찹쌀 꽈배기 2개
앙금 없는 도넛 2개
팥앙금 도너츠 2개 샀어요
카드도 가능하더라고요!
소시지 도너츠랑
크림치즈 도넛은
제 입맛에는 쏘쏘 했어요~~
소세지롤은 아직 못먹어 봤는데
다음번에는 먹어봐야 겠어요

 

 

 

시나몬을 안 좋아하는 남편 꺼는
흰 설탕으로

 

 

 

 저는 시나몬&설탕으로 부탁드렸어요
원래 도넛 트럭 근처에 한국 사장님이 하는
커피 트럭도 있는데
일찍 문을 닫아서 못 사 먹었네요
바로 앞이 공원이라
잔디밭에 앉아 수다 떨며 먹기도 좋아요
오늘은 줄이 없어서 후딱 사고 왔는데
다른 때 호주인들도 줄 서 있는 거 보면
속으로 마 K 디저트 맛있지? 막 이러고요 ㅋㅋ

 

 

 
오늘은 날이 더워 공원이 아닌
집에 오는 길 차 안에서 열심히 먹고
남은 거는 저녁에 또 먹었는데
식어도 짱 맛이네요

 

 

 

 영업시간은 카톡에서
호주 부산 아주머니로 채널 추가하면 알 수 있어요
가끔 준비한 물량이 너무 빨리 팔린다거나
사정이 생겨 쉬게 되거나 하면
카톡이 오더라고요
또 문의 같은 것도 드릴수 있고요

사실 한국이었으면
찹쌀 도넛 먹고 블로그에 글은 안 썼겠지만
호주에서는 그만큼 소중 하잖아요ㅎㅎ
대만이나 일본 디저트에 비해서
아직까지 브리즈번에 한국 디저트는
그렇게 많지는 않은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호떡이라던가 떡볶이라던가
이런 푸드 트럭도 생기면 좋겠네요

또 뭐가 있을까요?
아무튼 도넛 다 먹고 떡볶이 먹고
호박설기 먹고 먹고 또 먹고
살찌는것만 골라 먹고
칼로리 폭발하는 주말이네요


🐷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