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예전에 사세 치킨너겟이 가성비도 좋고 맛있다는 글을 본 적이 있다.
요즘 부쩍 치킨 먹고 싶다고 자주 말하는 아이도 가끔 구워줄 겸 해서 사세 브랜드의 치킨너겟, 치킨텐더, 스파이시 그릴 스테이크를 주문해 보았다.


버팔로 스틱이나, 후라이드 근위 등 다른 제품들도 눈길이 갔으나 친정에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팬 프라이로 먹기에도 괜찮은 제품들로 구매했다.


사세 스파이시 그릴 스테이크 (원산지:태국)
원래 바베큐맛이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스파이시로 구매했다.

 


적당히 맵고 부드러워서 하나씩 구워 먹기 좋다.


사세 치킨너겟 (100% 국내산)
왜 이렇게 얼음이 많이 들어있는지...


무튼 먹어보니 인터넷에서 본 것처럼 막 그렇게 엄청 맛있고 그런 건 아니지만 100% 국내산에다가 1kg 6,400원이라는 가성비를 자랑한다.


닭고기 69.54% 함유로 타 브랜드 치킨 너겟들 보다 닭고기 함유량도 높다나보다.


사세 치킨텐더 (원산지:태국)
닭고기(안심) 70.34%


팬에 구워서 반을 잘라보니 고기의 결이 느껴진다.
맛은 다른 치킨텐더보다 더 특별하다거나 그런 건 아니었고, 구워서 그냥 머스터드 찍어 먹기에도 괜찮고, 치킨 샐러드로 만들어 먹기에도 괜찮았다.

에어프라이기가 있다면 가성비 좋은 사세 제품들을 더 다양하게 먹어봐도 좋을 것 같다.

 

 

 

 

 

 

치킨 텐더 샌드위치 만들기 샌드위치 전문점 부럽지 않은 레시피

오늘의 요리 오늘은 남편 점심으로 만들었던 치킨 텐더 샌드위치 레시피를 올려 볼게요. 남편 회사 동료분들이 자꾸 팔아라 하시는데 아기 옷 선물도 많이 받고... 팔기는 좀 그래서 😅 한번 만

arimarim.tistory.com

 

 

또띠아 치킨랩 만들기

오늘의 요리 잉햄에서 근무하는 친한 언니가 매운 치킨 시니즐을 잔뜩 줘서 뭘 만들어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또띠아를 이용해 치킨랩으로 만들었어요 *잉햄이란 호주의 하림 같은 곳인데 시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