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남편 점심으로 만들었던

치킨 텐더 샌드위치 레시피를 올려 볼게요.

남편 회사 동료분들이 자꾸 팔아라 하시는데

아기 옷 선물도 많이 받고... 팔기는 좀 그래서 😅

한번 만들어 드리느라

한꺼번에 좀 많이 만들었네요. 


치킨 텐더 샌드위치 재료

 

식빵

치킨텐더

체다 치즈

토마토

적채

양상추

 

소스- 마요네즈, 머스터드, 설탕, 씨 겨자


 

01

 

먼저 빵에 바를 소스로

마요네즈 4큰술, 설탕 4큰술

머스터드 3큰술, 씨겨자 2큰술을 섞어 주었어요.

 

 

 

02

 

사진에는 없지만

양상추를 씻어서 물기를 최대한 빼주고

토마토는 씨를 제거해 줬어요.

적채도 깨끗이 씻어 얇게 채 썰어 준비했어요.

 

*야채는 최대한 수분이 없게 해 주세요.

 

 

03

 

빵 윗면과 아랫면에

만들어 놓은 소스를 발라 주세요.

 

*시간 단축을 위해

통에 담아 그냥 뿌리려고 했는데

씨 겨자가 구멍을 막아서 안 나오더라고요. ㅜㅜㅋㅋ

 

 

04

 

체다치즈를 올려 주세요.

 

 

05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놓았던

치킨 텐더도 

얼추 빵에 맞춰서 올려 줬어요.

 

 

06

 

적채와 토마토를 올려 주세요.

 

 

07

 

양상추를 네모나게 접어서

올려 준 후

빵으로 덮어 주세요.

 

 

08

 

랩으로 단단하게 한번 감아준 후

샌드위치 종이로 다시 한번 싸줬어요.

 

치킨 텐더 샌드위치 3개

계란 샌드위치 3개 만들었는데

남편 지각할 뻔했네요. ㅋㅋ

 

 

속이 아주 알차죠?

토마토 씨를 안 빼면 단면이 

더 예쁘게 나오겠지만

한참 뒤에 먹을 거라 수분이 너무 많아서 뺐네요. ㅠ

 

 

사실 매운 소스를 치킨 위에 뿌리고 싶었는데

제가 먹을게 아니라 참았어요. ㅎㅎ

다들 맛있게 드셨다고 하는데

하필 가장 먹어 보고 싶다고 하셨던 분이

이날 아파서 회사를 못 나오셨더라고요...

 

털썩...

암튼 이 날 함께 만들었던 계란 샌드위치도 곧 올릴게요. 😀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의 요리 오늘은 호주 카페에서 시켜 먹어보고 맛있어서 반했던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 저는 닭가슴살 대신 좀 더 부드러운 닭 안심살을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재료-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