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오늘은 호주 카페에서 시켜 먹어보고

맛있어서 반했던

닭가슴살 크랜베리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

저는 닭가슴살 대신 좀 더 부드러운

닭 안심살을 사용해서 만들었어요

 

 


재료- 양상추, 아몬드, 건크랜베리

닭안심살(닭가슴살), 꿀, 마요네즈

그릭 요거트, 후추, 식빵, 홀 그레인 머스터드 


 

01

 

샌드위치에 들어갈 양상추는 씻어서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아몬드도 한 줌 빻아서

준비해 주세요

 

 

 

02

 

잘 삶은 닭안심살(닭가슴살)에

마요네즈 2큰술, 그릭 요거트 1큰술

꿀 1큰술, 후추 약간 넣고 

빻아놓은 아몬드와 크랜베리를 듬뿍 넣어 주세요

 

*닭안심살은 4 덩이를 사용했고

샌드위치 2개가 나왔어요

 

*닭안심살은 냉동했다가 해동할 때

꼭꼭 냉장실에서 천천히 해동한 후

삶아야 부드럽게 삶아져요

실온에서 해동하면 질겨짐 😐

 

 

 

03

 

빵에 바를 소스로

꿀 1큰술, 마요네즈 1큰술

홀그레인 머스터드 1큰술을 섞어 주고

빵 한쪽 면에만 발라 주세요

 

 

 

04

 

물기를 제거한 양상추를

차곡차곡 올려주고

준비해놓은 샌드위치 속도 듬뿍 올려 주세요

 

 

 

05

 

치즈 한 장 올려 주고

먹기 좋게 포장해 주세요

 

 

 

양상추를 꽤 넣었는데

잘 안 보여서 아쉽네요

망...

많이 보여야 예쁜데 말이죠

 

 

 

토마토도 넣어 주심

더 예뻐요

저는 없어서 패스ㅎㅎ

안 넣어도 맛은 엄청 좋아요

 

 

다른 재료들도 맛있지만

중간중간 씹히는

고소한 아몬드와 달콤한 크랜베리 맛이

정말 매력적인 샌드위치예요

바로 먹기에는 식빵도 괜찮은데

나들이용으로는

치아바타 빵에 만드는 걸 추천드려요

 

 

 

 

 

카페에서 배운 클럽 샌드위치 레시피

오늘의 요리 이번에는 제목 그대로 카페에서 일할 때 배웠던 클럽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게요 한번 배워 놨더니 가끔 생각날때 만들어 먹기에 좋더라고요 근데 왜 제가 일했던 곳들은 제가 그만

arimarim.tistory.com

 

 

닭가슴살 파니니 샌드위치 만들기

남편이 결혼기념일에 샌드위치 프레스를 사다 줬어요 제가 예전에 지나가는 말로 샌드위치 프레스 사야겠다고 했다가 그냥 다음에 사야 겠다고 했는데 일 마치고 혼자 가서 사 왔더라고요 이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