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평생 숙제 다이어트....ㅠㅠ

음식을 다이어트 식으로 먹었다가

일반식으로 먹었다가 오락 가락 하니까

살이 별로 안빠지네요 ㅎㅎ

그래도 포기 할 수는 없으니

오늘도 다이어트 요리를 만들어 봅니다

 

 


재료- 양배추, 닭안심살(닭가슴살), 세 가지 색 파프리카

당근, 크래미(맛살), 찍어먹을 소스

 

*오이, 깻잎 등 집에 있는 야채 활용


 

 

 

양배추는 사용할 만큼만

식초물에 10분 담궈 놓았다가 찜기에 쪄서 준비 해 주세요

닭 안심살이나

닭 가슴살도 삶아 주세요

 

 

 

야채는 세가지 색 파프리카와 당근을

비슷한 크기로 잘라주고

크래미는 반씩 잘라 주세요

닭 안심살도 먹기 좋은 크기로

찢어 놓으면 양배추 롤 속에 들어갈 

재료들이 완성 됩니다

 

 

남편이랑 아기 밥 차리고

맴이 급해서 야채 엄청 대충 잘랐네요

특히 당근 난리남ㅎㅎㅎ

 

 

 

양배추는 심지를 자르고

부드러운 부분만 사용할 거예요

 

준비한 속 재료들을 모두 넣고

땅땅하게 돌돌 말아 주세요

 

*이 부분이 생각보다 힘들어요 ㅠㅠ

 

 

 

 

예쁘게 말아진 양배추 롤은

김밥 썰듯이 비슷한 크기로

먹기 좋게 썰어 주세요

 

 

 

 

접시에 예쁘게 담아주니

건강한 다이어트 요리 양배추롤이 완성 됐어요

소스는 코코넛 스리라차에 

찍어 먹었어요

신선한 야채들이 들어간 양배추 롤과

매운 소스가 넘 잘 어울리네요

알록달록한 색색의 야채들을

먹고 나면 엄청 건강해지는 거 같고

괜히 기분이 좋네요 :D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은 야채 볶음 만들기

오늘의 요리 남편이랑 다이어트하기로 말이 나오면 꼭 이거 한번씩은 만들어 먹는데요 굉장히 간단한데 맛도 좋아요 고기 킬러에 어린이 입맛인 남편이지만 이 야채볶음은 항상 잘 먹더라고요

arimarim.tistory.com

 

 

양사랑 coco 마법의 소스 만들기

한국 여성 댄스팀 All Ready를 아시나요? 우연히 유튜브에 뜬 동영상을 봤는데 양사랑님과 아이키님이 미국 댄스 오디션 프로그램에 나가서 춤추는 동영상이었어요 카리스마가 후덜덜 얼마나 수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