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잉햄에서 근무하는 친한 언니가

매운 치킨 시니즐을 잔뜩 줘서

뭘 만들어 먹을까 하다가

간단하게 또띠아를 이용해

치킨랩으로 만들었어요

 

*잉햄이란 호주의 하림 같은 곳인데

시급이 꽤 높아서 워홀러들의 삼성이라고

불리던 곳이에요

더 이상은 워홀들은 뽑지 않아서

시급 $24.XX를(2019년 기준) 주는

케이크 공장으로 많이들 가더라고요

잠시 잡토크 였습니다 ㅎㅎ

 

 

재료- 치킨, 또띠아, 양상추, 피클, 아보카도

오이, 노란 파프리카, 초록 파프리카, 토마토, 당근

 

 

치킨 시니즐은 

에어프라이어 180도에 15분 정도 돌려놓고

그동안 같이 말아줄 야채를 준비했어요

양상추와 피클, 아보카도, 초록 파프리카

노란 파프리카, 토마토, 당근은 채 썰어서 준비했어요

치킨 시니즐이 엄청 맵다고 하더니

후추가 너무 잘 보이네요 ㅎㅎ

 

 

 

또띠아도 앞뒤로 살짝 구워서 준비하고 

마요네즈를 발라 줬어요

 

 

 

양상추 먼저 올려주고

노란 파프리카와 토마토

다 구워진 치킨도 먹기 좋게 길쭉길쭉

잘라서 올려 줬어요

 

 

 

다음은 아보카도와 당근도 올려주고

머스터드를 뿌려 줬어요

피클을 안 넣은 이거는 남편 꺼~

 

 

 

제거는 나머지 재료는 똑같이 올리고

피클도 넣어줬어요

야채를 듬뿍듬뿍 넣으면

말기는 힘들지만

잘랐을 때 훨씬 예쁘거든요

그래서 남편거는 조금 부실하게 싸고 ㅋㅋㅋ

제거는 남은 야채를 다 넣어 줬어요

사실 남편은 다른거 먹고 나서 간식으로 먹는 거고

저는 밥이라서 더 듬뿍 넣었어요

 

김밥 말듯이 속재료를 잘 잡아 주면서 

꾹꾹 단단하게 말아 주세요

 

 

 

비닐랩으로 한번

종이 랩으로 한번 감싸 주세요

 

 

 

이제 깔끔하게 잘라서 드세요

잘라서 먹다 보니 

제거는 머스터드를 깜빡하고 안 뿌렸네요 ㅠㅠ

그래도 피클도 넣고

치킨 간이 짭조름해서 괜찮았어요

 

 

 

와~ 근데 치킨이 어찌 난 맵던지

먹으니 청양고추 먹은 것 마냥 입안이 얼얼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배가 뜨겁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도 뭔가 스트레스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ㅎㅎ

어찌나 매운지 치킨을 제공해준 언니에게

이거를 라면도 매워서 잘 못 먹는

호주 사람들 먹으라고 만든 거 맞냐고

물어봤네요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