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오늘의 요리

 

남편이랑 저녁에 손님 별로 없는 시간에

울월스를 어슬렁어슬렁 거리며 쇼핑하다가

훈제 치킨을 파는 걸 발견했어요

그동안 왜 못 봤는지

아마 그쪽 칸은 잘 안 가서 그랬던 거 같아요

어쨌든 다이어트 중인데

잘 만났군 싶어

훈제 닭다리와 훈제 닭가슴살을 하나씩 집어 와서

닭다리살은 샐러드로

닭가슴살은 치밥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재료- 훈제 닭고기, 샐러드 야채, 겨자, 설탕, 매실청

깨, 레몬즙, 양념 치킨 소스, 밥

 

 

 

훈제 닭다리와 훈제 닭가슴살

 

호주는 마트에서는 안 파는 줄 알았는데

이제라도 발견해서 다행이에요 ㅎㅎ

 

 

 

닭가슴살 먼저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주고요

 

 

 

닭다리살도 잘라 줬어요

역시 뼈가 있어서 살 발라내기가 

참 귀찮더라고요 ㅠㅠ

 

 

 

닭다리살과 닭가슴살은

기름 두르지 않은 팬에 

구워줬어요

 

 

 

샐러드용 야채도 준비해놓고

소스는 겨자 1큰술, 설탕 1큰술, 매실청 2큰술

레몬즙 2큰술, 깨 넣고 섞어 줬어요

 

 

 

야채 깔고

구운 훈제 닭다리살 깔아주고~

 

 

 

겨자 소스를 쫙~ 뿌려 줬어요

겨자 소스는 만든 거 한 번에 다 뿌리지 말고

먹어 보면서 뿌려 드시길 바래요

 

 

 

겨자 소스가 톡톡 쏘네요

샐러드 야채와 훈제 닭다리와도

아주 잘 어울려요 

 

 

 

 

닭가슴살은 양념치킨 소스 뿌려서

비벼 먹었어요

밥 색깔 때문에 맛없어 보이는데 저는 맛있었어요 ㅋㅋ

프로 운동러 도비쭈야님 식단에서

닭가슴살이랑 밥이랑 양념치킨 소스랑 먹는 거 보고

저도 놀고 있는 양념치킨 소스랑 먹었어요

남편은 이번 식단이 아주 마음에 안 드는 모양이더라고요 ㅎㅎ

 

 

 

 

아침- 사과 2쪽, 계란 2개, 바나나 반개

점심- 멸치 주먹밥 5개, 고기 조금 쌈무 조금

저녁- 훈제치킨 겨자 샐러드, 치밥 반그릇

물 1.5리터

 

 

 

 

콜스, 울월스 로스트 치킨 더 맛있게 먹기

황금 같은 주말인데 냉장고에 반찬 할만한 것도 없고 날씨도 우중충 하니 기분도 축 쳐져서 밥 하기 싫은 날이었어요 딜리버리를 할까 픽업을 해다 먹을까 하다 오랜만에 로스트 치킨이 먹고 싶

arimarim.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