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love

반응형







남편이 결혼기념일에
샌드위치 프레스를 사다 줬어요
제가 예전에 지나가는 말로
샌드위치 프레스 사야겠다고 했다가
그냥 다음에 사야 겠다고 했는데
일 마치고 혼자 가서 사 왔더라고요
이 제품은 샌드위치 내용물이 세어 나가지 않게
양쪽 끝과 가운데를 꾹꾹 눌러줘요


 

 

 




그런데 사실 제가 원한 건
그냥 기본적인 모양 내주는 그릴드 기계였어요
호박이나 가지 등 야채도 샐러드 할 때
모양 내면 예쁘니까요
아쉽지만 남편이 회사에서 쓰는 거보다 좋은 거라며
기념일이라고 사다 줬는데
바꾸자고 하기가 미안하더라고요
일단은 고장 날 때까지 열심히 써야겠어요 ㅎㅎ

제가 원했던 건 요런 모양이요ㅜㅜ
👇


 

 

 

 


어쨌든!

오늘의 재료입니다

양파, 발사믹 식초
닭가슴살(닭안심살), 치즈
방울토마토, 파프리카
샐러드 야채 (시금치나 바질도 ok)

 

 

 



양파 썰어서 달군 팬에
발사믹 식초 네 바퀴 두르고 볶아줬어요
양파는 중불에서 볶다가
약불로 은은하게 한참 볶았어요
저는 샌드위치 두 개 만들 거라서
양파 한 개 다 사용했어요


 

 

 



양파 약불에 볶아가며
한쪽에서는 재료 준비해줬어요
닭가슴살은 미리 삶아 뒀어요



 

 



치아 버터 빵은 반으로 갈라 주세요


 

 

 



이제 준비한 재료들을

차곡차곡 예쁘게 쌓아 주세요
저는 소스는 따로 바르지 않았지만
바질 페스토나
홀그레인 머스터드나
통후추 갈아서 뿌려줘도
맛있어요
치즈도 모짜렐라 추가해줘도 좋아요



 

 

 

 



이제 샌드위치를 꾹 눌러서
구워줍니다


 

 

 



짜잔
요렇게 완성됐어요
발사믹 식초는
샐러드에 뿌려만 먹다가
이렇게 양파에 볶아

샌드위치에 넣어 먹으니 더 맛있어요
이왕 먹는 거 효능도 알아봤어요

 

 

 

 

발사믹 식초 효능

 

혈관을 깨끗이 해줌

고혈압 당뇨와 같은 성인병 예방에 도움

피부를 탄력 있고 부드럽게 만들어줌

여드름, 아토피 피부에 도움

구연산, 유기산이 풍부해 피로 해소에 도움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